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사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2. 6. 22:15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사 몸매 키

에스파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0 마마 무대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즉석에서 노래 '아이디 피스 비'를 열창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 윈터의 프로필 정보 집안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에스파 윈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정, 국적 한국, 2001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양산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양산삼성 초등학교, 양산삼성 중학교, 양산여자 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이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20년 에스파 디지털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윈터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4인조 걸그룹 에스파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이며 그룹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습니다.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고 춤선이 깔끔하다고 하네요. 최근 2020 MAMA에서 가수 '보아' 노래 '아이디 피스 디' 커버 무대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보아 선배님 데뷔곡이며 자신도 데뷔한 지 얼마 안 돼 비교당할 수 있을 것 같아 더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에스파 윈터는 과거 양산시 축제를 하다가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를 했으며 가상 세계 속 아바타 '아이 윈터'를 공개했는데 원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네요.

 

에스파 윈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얼굴과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는 없지만 없는 것 같네요. 에스파 윈터는 자신을 '깡 윈터'라고 소개했으며 1깡한다며 주변에서 자신을 보기와 다르게 깡이 세다고 한다네요.

 

에스파 윈터의 취향을 살펴봤습니다. 좋아하는 단어는 딸기우유, 러브, 좋아하는 동물은 사막여우, 북극여우, 강아지, 고향이라고 하네요. 또 좋아하는 색깔은 아이보리색이며 좋아하는 음식은 타로스무디, 콩국수, 케이크, 빵, 쿠키, 우유, 젤리, 졸콜릿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계절 가을, 좋아하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또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에 출연하고 싶다고 하는데 꼭 출연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에스파 윈터의 집안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카리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성형 키

에스파 카리나 과거얼굴 성형 몸매 키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년 11월 17일 데뷔곡 '블랙맘바'로 데뷔를 했습니다. 카리나는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