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예희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7. 15. 18:43

윤예희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윤예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배우 김일우 지인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부검의 역으로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해요. 배우 '송윤아' 스승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예희의 프로필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윤예희의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예희의 프로필부터 한 번 보겠습니다. 본명 윤예희, 1968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이며 소속사 네임벨류스타즈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예희는 자신을 불러주고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면 연기를 계속 하고 싶고 개성 있고 매력적인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연기 철학은 보니 뛰어난 연기자인 것 같습니다.

 

윤예희 직업 배우로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데뷔 35년 동안 드라마, 영화에서 안정적인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극중 우아하고 도도한 이미지와 강력한 존재감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하여 반전 매력도 보여줬으며 예능 '살림남2'에서도 양희경, 방은희 등 김일우 시스터즈와 절친 케미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예능 '기적의 습관'에서는 모델하우스같은 집 공개와 최근 이석증이 와서 쓰려졌다고 고백했습니다. 눈가에 립밤을 바르는 모습도 보여줬는데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며 주의을 받았네요.

 

윤예희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네요. 현재 반려견 강아지 2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마음이 통하고 따뜻한 남자, 성격 좋은 남자라고 했는데요. 현재 결혼 생각은 있으며 한번 갔다왔던 이혼남도 괜찮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평소 자기관리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윤예희는 배우 김일우의 여사친으로 자기야라고 부르며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불청'에도 함께 출연했는데 과거 파리에서 촬영을 갔는데 김일우와 한 방을 같이 썼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 당시 가수 양희경도 함께 있었으며 그때 양희경이 없었다면 두 사람이 잘 됐을까라는 질문에 그럴 수도 있다고 했네요. 두 사람 다 결혼 안 한 싱글이며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 잘 어울리네요.

 

윤예희의 드라마, 영화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사랑과 야망, 우리 읍내, 창 밖에는 태양이 빛났다, 4일 간의 사랑, 여자의 방, 사랑을 그대 품안에, 신데렐라, 예감, 거짓말, 내이름은 김삼순, 궁S, 경성스캔들, 장화홍련, 아가씨를 부탁해, 시티헌터, 러브어게인, 한반도,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오렌지 마말레이드, 아름다운 당신, 초콜릿,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싱글 와이프, 힘쎈여자 도봉순,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이 있으며 영화 천국의 계단, 꽃을 든 남자, 봄, 사랑받지 못한 여자, 돌아와요 부산항에, 귀신의 향기, 공수도 등이 있습니다.

 

윤예희의 차기작 드라마는 '나의 위험한 아내'로 이혼 후 홀로 딸과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김윤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눈빛이 퇴색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어떤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예희의 아름다운 리즈 시절과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