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준혁 프로필 군대 부인 딸

1오늘의 정보1 2020. 7. 14. 18:48

영화배우 이준혁 프로필 군대 부인 딸

배우 이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배우 여진구, 성동일, 김희원과 케미가 궁금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시네마틱 드라마 SF8 블링크'로 반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준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군대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부인 아들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준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준혁, 1972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성울특별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7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정지안, 자녀 첫째 아들 이지훈, 둘째 아들 이예훈, 막내 딸 이은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창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입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준혁 직업 팬터마임 강수 겸 배우로 코믹한 연기와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사진사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9년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악역 고세혁 역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자 활동 되에도 모션 캡처 전문 배우, 팬터마인 강사 겸 배우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한국종합예술학교에서 8년동안 마임 강의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에서 팬터마임 주제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준혁 부인 정지안은 원래 연극 배우였으며 본명은 정진희라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다가 이준혁을 만나 결혼을 했고 결혼 후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삼남매로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준혁은 아이들에게 가정적이고 친구같은 아버지로 시간 날 때마다 가족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준혁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부인 정지안과 함께 찍은 결혼식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이준혁은 밀덕이라고 하는데요. 모형 총기, 각종 전투식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 다른 취미 생활은 사진으로 초고가 디지털 카메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밀리터리 덕후로 군대를 특공대 나왔다고 하네요. 사실은 줄을 잘못 서서 특공대를 가게 되었고 군대 가기 전에는 평소에 꽃꽃이를 좋아하고 손톱에 때 묻는 것을 싫어했다고 합니다. 지금과는 매우 다른 모습이네요. 또 그 당시 실제 군생활에서는 악마조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준혁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히트맨, 어쩌다 결혼, 증인, 그대 이름은 장미, 내안의 그놈,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골든 슬럼버, 언더독, 루시드 드림, 장산범, 신과함께 인과연, 나홀로 휴가, 봉이 김선달, 그놈이다, 미쓰 와이프, 극비수사, 악의 연대기, 장수상회,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역린, 오빠생각,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타짜 신의손, 친구2, 화이, 숨바꼭질, 미스터고, 광해 왕이 된 남자, 회사원, 늑대소년, 황해, 하모니, 님은 먼곳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쌍갑포차, 이태원 클라쓰, 유령을 잡아라, 모두의 거짓말, 녹두꽃, 닥터 프리즈너, 내 뒤에 테리우스, 미스티, 매드독, 아버지가 이상해, 역적, 닥터스, 돌아와요 아저씨, 미세스캅2, 미생, 구르미 그린 달빛,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삼총사, 엔젤아이즈, 신의 퀴즈2, 직장의 신 등이 있습니다. 

 

이준혁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안녕하세요, 나혼자 산다, 백년손님 자기야,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아빠 본색 등 예능에도 자주 출연했는데 솔직 털털한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예능 '아는 형님'에서 말하기를 배우 '김동욱'의 연기 선생님이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교수로 배우 김동욱, 윤박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늑대소년'에서 배우 '송중기'에게 늑대 연기를 가르쳤으며 영화 '미스터 고'에서는 고릴라 모션 캡쳐 연기를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이준혁의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