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창훈 프로필 리즈 부인 김미정

1오늘의 정보1 2020. 7. 15. 17:03

이창훈 프로필 리즈 부인 김미정

배우 이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 이효주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딸 이효주는 밥보다 공부가 먼저이며 심리적 압박감을 받고 있다고 하여 충격을 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창훈의 프로필 리즈 부인 김미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멋진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내 김미정,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창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창훈, 1966년 9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미정, 자녀 딸 이효주, 셋째 누나 이금주, 누나 3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 동신대학교 학사, 동신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 석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이창훈 직업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라고 합니다. 개그맨 맹구 '이창훈'과 똑같은 이름으로 자신을 소개할 때는 맹구 이창훈이 아닌 탤런트 이창훈이라고 했습니다. 1994년 드라마 'M'에서 송지석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2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하야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아침 드라마 등에서 꾸준히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솔직 담백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창훈 아내 김미정과 2008년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16살 차이로 그 당시 화제가 되었고 아내 김미정의 비주얼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알고보니 아내 김미정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연예인 뺨치는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는데 아빠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이창훈 김미정 부부는 배우 '심형탁'이 소개해줬다고 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가족과 함께 출연했는데 아내 김미정이 임신 출산 시기에 남편 이창훈은 결혼 우울증이 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많이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이창훈은 여복이 많은 배우로 유명한데요. 과거 드라마에서 유명 인기 여배우 고소영, 오연수, 신은경, 심은하, 채시라, 송례교, 이영애, 이보영, 염정아, 김희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특히 김희선과는 드라마에서 3번이나 상대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송혜교과 열애설 기사가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누나 이금주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는데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 자주 출연했으며 사모님 캐릭터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196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9살이라고 합니다.

 

이창훈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부터 엄마의 바다, 전쟁과 사랑, 프로포즈, 머나먼 나라, 순풍산부인과, 바람의 노래, 학교, 비단향꽃무, 사랑은 이런거야, 백만송이 장미, 어여쁜 당신, 서동요, 마이러브, 그래도 좋아, 이산,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영웅들의 날개짓, 라이 따이한, 4발가락, 무등산 타잔, 서울이 보이냐 등이 있습니다. 제일 최근 작품은 드라마 '아임 쏘리 강남구'로 신태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이창훈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슷해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보다는 살이 조금 올랐지만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드라마 출연 전에는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배우 이창훈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창훈의 과거 리즈 시절과 아내 김미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