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우 와이프 조유리 아기

개그맨 김재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시즌2'에 아내 조유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으로 이번에 합류하게 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생활을 SNS에 올리며 'SNS대통령'이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그래서 개그맨 김재우의 프로필 부인 아내 조유리 아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모습은 어댔는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부인 조유리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김재우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재우, 1979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며 학력 사항은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조유리, 형, 누나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SBS 7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그리고 나이, 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ㅇ않았네요.

 

김재우 직업 개그맨으로 예능 '웃찾사'에서 유명해졌습니다. 2006년에는 웃찾사 코너 '나몰라패밀리'가 히트를 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유행어는 유남생, 남자가 남자다워야 남자지 등이 있습니다. 나몰라 패밀리는 큰 인기를 얻고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나몰라패밀리를 탈퇴했으며 탈퇴 이유는 유부남은 나몰라패밀리가 될 수 없다고 했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출연작은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큐라,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절글피쉬2 등이 있습니다.

 

김재우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3월 3일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살 차이로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SNS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카페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카레왕으로 등극했습니다. 결혼 전에 아내가 무슨 요리를 좋아하냐고 묻는 질문에 카레라고 대답을 했는데 이후 매번 식사로 카레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임신, 출산 소식도 인스타에서 알려줬는데요. 아기는 아들로 2018년 10월 30일 출산했습니다.

 

김재우는 과거 미녀 개그우먼 '백보람'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민 전여친 백보람과 결별을 하게 되었고 결별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에 쫓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재우는 마흔둘에 자신만의 도전을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두 달간은 다이어트, 운동을 하면서 몸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헬스 트레이너 못지 않은 근육질 피지컬로 화제가 되었네요.

 

김재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쌍커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고 눈이 너무 못되게 생긴 게 컴플렉스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더욱 멋진 모습으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로 대단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재우의 아내 아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