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교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영화배우 구교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반도'에서 서대위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감독 '이옥섭'과 7년째 만나는 중이라며 열애설 기사가 나며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교환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구교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구교환, 1982년 1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아이들'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구교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하고 매력적인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교환 직업 영화감독 겸 영화 배우로 독립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 '반도'는 첫 상업 블록버스터 영화 출연이라고 합니다. 영화 '반도'는 좀비 영화로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사람들의 최후의 사투라고 하며 구교환은 악역 서대위 캐릭터를 맡게 되었네요. 2017년 영화 '꿈의 제인'에서는 트렌스젠더 제인 역으로 춘사영화상 신인남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독립영화계에서는 유명한 배우로 이제는 더욱 유명해질 것 같네요.

 

구교환은 이옥섭 영화감독과 7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자친구 이옥섭과는 영화계 동료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2013년부터 만나 지금까지 쭉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계에는 유명한 커플이라고 하는데 같이 사진을 보니 두 사람이 많이 닮았습니다.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받는 소울메이트 같은 사이로 오늘영화, 연애다큐, 플라이 투더 스카이, 걸스온탑, 방과 후 티타임 리턴즈, 메기, 세마리 등 영화에서 함께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친 이옥섭과 유튜브 채널'2x9HD'도 있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구교환은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의 색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왜 좋아하는지 물으면 명확히 이유대기가 힘들지 않나며 이옥섭 감독만의 분위기 한 단어, 문장으로 담지지지 않은 오리지널티가 있다고 했습니다. 여친 이옥섭과는 서울예대 영화과 선후배 사이로 지금은 커플이면서 창작 파트너라고 합니다. 호흡이 잘 맞냐는 질문에 같이 시나리오를 쓰고 있던 중 구교환이 쫒겨났다고 해요. 같이 공동 작업을 하고 있는데 영화 '메기'는 이옥섭 감독이 혼자 마무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구교환은 배우, 프로듀서로만 참여했다고 합니다.

 

구교환의 작품은 영화 출연작 죽기직전 그들, 김씨 표류기, 황금시대, 실낙원, 남매의 집, 구해줘, 거북이들, 늑대소년, 겨울잠, 술래잡기,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서울연애, 4학년 보경이, 희야, 뎀프시롤 참회록, 오늘 영화, 연애다큐, 로보트 리바이벌, 방과 후 티타임 리턴즈, 플라이 투더 스카이, 오명, 우리 손자 베스트, 꿈의 제인, 걸스온탑, 세마리, 메기, 반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스페셜 아득히 먼춤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교환은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이옥섭 영화감독의 프로필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1987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며 차기작 작품은 영화 '사랑의 카운슬러'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고 합니다. 독립영화계에서 주목을 받던 신예 감독으로 영화 '메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방구석 1열'에 출연하여 좋은 입담을 보여줬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구교환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