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노래

트로트 가수 안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성훈은 2023년 '미스터 트롯 2'에 출연해 우승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가수 안성훈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어머니 가게 집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안성훈 프로필
  2. 안성훈 리즈 과거얼굴
  3. 안성훈 어머니 가게, 교정

1. 가수 안성훈 프로필

본명 - 안성훈

나이 - 1989년 12월 15일 (33살)

고향 - 경기도 시흥시

신체 -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

군대 - 육군 제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12년 8월 30일 '오래오래'

MBTI - ESFJ

소속사 - 생각엔터테인먼트

 

안성훈은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로,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 기부금 미션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지만 2023년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재도전하여 '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2012년 데뷔했던 안성훈은 고된 무명 생활을 버티다 가수의 꿈을 포기하고 어머니와 주먹밥 집에 일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더 이상 가수라는 꿈은 꾸면 안 되는 것이라 생각하고 살던 안성훈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고 합니다.

 

2. 안성훈 리즈 과거얼굴

안성훈은 과거 학창 시절부터 트로트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친구들 앞에서 항상 트로트를 불렀고, 듣는 음악도 트로트였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트로트를 불러 상을 받게 되었고 용돈 벌이도 했으며 심지어 대학교에서 TV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던 안성훈에게 장학금까지 줬다고 합니다. 그런 안성훈은 송가인과의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 안성훈은 송가인과 무명시절을 함께 보냈다고 하며 특히 송가인은 안성훈에게 '미스터트롯'을 강하게 추천하였다고 하는군요.

 

3. 안성훈 어머니 가게, 치아교정

안성훈은 '재치만점 가수'라는 수식어를 받고 싶다고 밝히며 자신의 롤모델로 '주현미'를 뽑기도 하였습니다. 안성훈은 주현미처럼 모든 장르를 '안성훈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하였어요. 사실 안성훈은 2021년까지 평택시에서 주먹밥집을 엄마와 함께 운영했었는데 이 때문에 별명이 '주먹밥쿵야'라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영기, 김호중과 함께 살았었다고 하는데 세 사람은 과거 같은 회사 소속이었다고 하는군요. 상당한 친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성훈은 2020년 치아교정을 했었다고 하는데 원래 서글서글한 웃는 상이라 교정기가 보여도 거부감이 없었고 현재는 더욱 자연스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로트를 부를 때의 목소리와 다른 장르의 곡을 부를 때 목소리가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안성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어머니 노래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성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ash3095/

안성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4_TI-JA1Ea1mzfptZnz54g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