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광 프로필 과거 학력 근황 키

이기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백은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기광은 그룹 '하이라이트'멤버로 현재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글에서는 이기광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근황 노래 MBTI 인스타 작품활동 실제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기광 프로필 정보
  2. 이기광 리즈 과거얼굴
  3. 이기왕 학력 실제 키

1. 이기광 프로필 정보

본명 - 이기광

나이 - 1990년 3월 30일 (33살)

고향 - 광주광역시

신체 - 키 171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무용예술학 졸업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 전역

MBTI - ISFJ

데뷔 - 2009년 AJ 싱글 앨범

소속사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2. 이기광 리즈 데뷔전 과거얼굴

이기광은 가수 겸 배우로 비스트의 전 멤버이자 현 하이라이트 멤버입니다. 이기광은 가수 '비'의 무대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고 하는데 그전까지는 춤과 노래와 거리가 먼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중학생 시절까지 공부도 꽤 잘했어서 부모님의 반대도 있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반대를 이겨내고 JYP 오디션을 봤는데 합격해서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입사를 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자신이 존경하던 가수 비와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기광은 고등학생 때 JYP에서 트레이닝을 받았고 이후 JYP임원의 궈유로 JYP에서 나와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입사, 2009년 4월 2일 'AJ'라는 예명으로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기광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제1호 연습생이었다고 하는데 'AJ'라는 예명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다가 '비스트'에 합류하였고 이미 '파란'이라는 그룹에 'AJ'라는 멤버가 있는 관계로 본명인 '이기광'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근육자랑으로 인해 '벗기광'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2010년에는 '일밤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하며 예능 포텐을 폭발시켰습니다.

 

3. 이기광 학력, 실제 키

이기광은 유독 키 때문에 말이 많은데 2010년 '뜨거운 형제들'에서 신발빼고 박명수와 키를 쟀다가 많은 차이가 나는 게 전해졌습니다. 그 이후 비스트 4집 기준 공식 홈페이지 등에 기재된 멤버들의 키가 조금씩 바뀌기도 하였죠. 2011년 4월에 또다시 키가 화제가 되었는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쌈디가 이기광의 키는 170 이하라고 하자 반발하는 이기광을 보고 박명수가 신장 측정을 요구하였어요. 하지만 이기광은 측정을 거부하며 170.5cm가 맞다며 측정을 거부하였습니다.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키가 조금 더 커서 171cm가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어요.

 

이기광은 데뷔 초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세호'역을 맡았는데 당시에는 이기광이 비스트 멤버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이후에도 종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아이돌이 연기에 도전하면 부정적인 반응이 대다수이지만 이기광의 연기력이나 연기 그 자체에 대한 비판은 거의 없는 편이기도 합니다. 다른 아이돌과는 다르게 조연부터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밟아가는 중이에요. 이상으로 이기광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실제키 노래 mbti 작품활동 근황 인스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광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gttk0000/

이기광 하이킥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UJ8d1wrKUeg&pp=ygUT7J206riw6rSRIO2VmOydtO2CpQ%3D%3D

 

 

보아 프로필 과거 얼굴 데뷔 남자친구 결혼 키

보아 프로필 과거 얼굴 데뷔 남자친구 결혼 키 가수 보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보아는 5년 만에 토크쇼 출연으로 더욱 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