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프로필 과거얼굴 근황 키

가수 김범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범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BSK 대학가요제'를 다시 이끌어간다고 하네요. 이번글에서는 가수 김범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결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김범수 프로필
  2. 김범수 리즈 과거이야기
  3. 김범수 성형 과거얼굴

1. 가수 김범수 프로필

본명 - 김범수

나이 - 1979년 1월 26일 (44살)

고향 - 경상남도 창원시

신체 - 키 165.1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INFJ

데뷔 - 1999년 1집 앨범 'A Promise'

소속사 - 영엔터테인먼트

 

2. 김범수 리즈 과거얼굴

김범수는 1999년 '약속'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하다 2집 '하루' 뮤직비디오에 송승헌, 송혜교, 지진희가 출연하면서 얼굴 없는 가수로 뜨기 시작하였으며 3집 타이틀곡 '보고 싶다'로 스타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매년 음반을 내며 내는 곡마다 성공하는 저력을 보여주었고 2006년에는 5집을 발표 함과 동시에 현역으로 입대하여 복무하기도 하였습니다.

 

3. 김범수 쌍꺼풀 성형 수술

김범수는 그의 외모 때문에 데뷔 후 몇 년이 지나도 대중매체에 거의 출연하지 않는 신비주의 노선을 타게 되었습니다. 데뷔 당시부터 "못 생겨서 얼굴 공개를 하지 않는다"라고 홍보를 하였는데 오히려 실제로는 못생기지 않았는데 언플하는 것이라는 소문이 흘리기도 하였으나 결국 김범수 실물이 공개되자 모두 외모를 인정하여 주기도 하였어요. 얼굴 공개 후 어려 보일 거라는 말에 쌍꺼풀 수술까지 하였는데 실패하여 재수술을 하려다 중단하였지만 결국 쉬는 동안 쌍꺼풀 재수술을 하여 지금의 눈 모습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범수는 보컬로써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어 외모 논란은 이미 진작에 끝이 났죠. 김범수는 MBC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서 레전드급의 노래들을 많이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노래 실력과 맞먹는 예능감으로 나오는 방송 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김범수는 왁싱 전도사라고 할 만큼 항상 왁싱을 하고 다닌다고 하는데 그 때문에 라디오에 출연 당시 실검 1위로 '김범수 왁싱'이라는 말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김범수는 이른바 '김나박이'로 불리는 4대 보컬 중에서 가장 음악 외적인 활동이 활발하죠. 특히 박효신과 라이벌로 종종 엮이곤 하는데 실제로는 서로의 타이틀곡을 바꿔부르는 연출을 할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김범수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이상형으로는 지젤 번천 같은 모델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키가 작다 보니 반대 욕구로 키 큰 여자를 선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가수 김범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눈성형 가족 MBTI 노래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범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bsk_world/

김범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Dk4abvZVdywcJHKbCNnD7A

 

 

거미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거미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가수 거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상훈' 집에 가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