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원트 엠마 프로필 과거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1. 9. 1. 05:37

원트 엠마 프로필 과거 몸매?

원트 엠마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계급 미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댄서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서 엠마의 프로필 과거 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엠마 직업 댄서, 댄스 강사로 크루 원트 멤버이며 어반 플레이 댄스 아카데미 강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크루 원트는 여성으로 구성된 댄스팀으로 리더 효진초이는 원밀리언 스타 안무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스우파' 2회에서 엠마는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춤 실력으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고 하네요. 다른 댄서들과 함께 춤을 췄는데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크루 원트 팀은 약자 지목 배틀에서 5승 7패를 했습니다. 크루 원트의 강점은 높은 역량을 가진 멤버들이 한 팀으로 모여 다양한 그림을 보여줄 수 있는 어벤저스 크루라고 하네요.

 

원트 엠마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송혜민, 국적 한국, 나이 2000년 4월 26일이라고 합니다. MBTI ENTP이며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애교쟁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 댄스팀 WANT으로 멤버는 이채연, 모아나, 효진초이, 로잘린, 엠마 이렇게 5명이며 리더는 효진초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원트 엠마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화려한 스타일링과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엠마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출연 자체가 가뭄의 단비 같았고 명예와 위상을 드높이고 싶었다고 하네요. 벌써 원트 멤버 로잘린, 이채연 등이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8팀이 참가하였고 참가 크루는 라치카, 원트, 웨이비,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 코카앤버터, YGX라고 합니다. 여성 댄서들의 화려한 무대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크루들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도 인기의 비결인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원트 엠마의 프로필 과거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