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영 나이 리즈 재혼 남편 자녀

배우 이미영이 TV 조선 '마이웨이' 에 출연하며 오랜만의 근황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영록과의 이혼 당시 루머 등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이 후로 재혼 하였으나 다시 실패하게 되었었죠. 오늘은 배우 이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미영 재혼 남편 전영록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미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미영은 1961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58cm 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이미영의 학력사항은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딸 전보람, 전우람이 있습니다. 현재 재혼 남편과도 파혼한 상태입니다.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미영

이미영은 1978년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입문하며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1980년 MBC 드라마 '사랑의 계정' 에서 불량소녀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으며 그 이후 여러 작품에서 반항아 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끈 배우입니다.

 

이미영 과거사진

배우 이미영

이미영은 당시 최고의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전영록과 1985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1983년 영화 '대학들개' 를 통해 인연이 되었고 전영록과 결혼을 하여 두 명의 딸 전보람, 전우람을 낳았습니다. 결혼을 하며 연예계를 은퇴하였으나 1991년 드라마 'TV 손자병법' 으로 복귀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생활이 길지는 못하였습니다. 1997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도박설, 바람설, 사업실패설 등 다양한 루머가 있었는데 그것 보다 사랑이 깨져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영 전영록

이미영 재혼

이미영은 전영록과의 이혼 후 2003년 메릴랜드 대학 용산 분교 음악과 교수이던 미국인 킷 존스턴과 재혼을 하였으나 2005년 9월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두번의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미영은 재혼을 생각하면 지우고 싶은 기억이고 잘못된 선택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너무 힘들어 재혼을 하고 한국을 떠나 외국에서 살려고 하였는데 그게 잘 안되었다고 합니다. 이미영은 딸을 위해 살려고 하였는데 재혼한 외국인 남편은 눈치를 주고 애들을 감싸면 싫어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국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영 이혼

이미영 딸

이미영은 현재 딸이 두 명 있는데 첫째딸 전보람은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멤버이며 둘째 딸 전우람은 아이돌 그룹 디유닛에서 'R.A.M' 으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FIVE RUN STRIKE 의 보컬 'RAMI' 로 활동 중입니다. 이미영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다가 배우 김수미가 자식 생각을 하라며 정신차리라는 호통에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배우 이미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미영 재혼 남편 전영록 이혼이유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