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라미란 과거사진 아들

1오늘의 정보1 2019. 4. 25. 22:42


영화배우 라미란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걸캅스'에서 박미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라미란의 과거사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첫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오수희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네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서는 별명 '넣어둬 넣어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8에서는 쌍문동 아줌마로 잘 소화를 했네요. 그리고 그밖에 진짜사나이, 라디오스타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줬네요.


라미란


라미란 남편


라미란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 전혀 달라지지 않았음이 느껴지는데요 25년이 지난 지금이지만 나이를 먹지 않은가 싶을 정도의 얼굴이네요! 원래 노안이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는다는 말이 있었는데 라미란을 보면 진짜 인가 싶네요..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서 엄정화 에게 언니라고 불러서 출연진이 충격을 받은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나이로 보면 라미란이 엄정화보다 5살이나 어리다고 하네요 ㅎ. 위 사진은 라미란 몸매가 노출 되는 사진인데 상당히 육감적인 몸매의 보유자 임을 알 수 있습니다 ㄷㄷ



라미란 남편


라미란 몸매


본명 라미란, 국적 한국, 1975년 3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이 태어난 곳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라미란은 키 162cm, 몸무게 53k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학교는 정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를 했어요.



라미란 성형전


라미란 나이


예능 '라스'에서 노래 '물들어 '를 부르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진짜사나이'에서는 역대급 엘리트 모습을 보여 좋은 이미지를 얻었고 라미란의 남편이 노가다를 뛴다고 해서 전혀 창피하지 않고 오히려 자랑스럽다고 말해 신 여성이라는 개념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라미란의 남편은 가수 신성우의 매니저를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라미란은 예능에서도 화끈한 말투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는형님에서 밝힌바로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 할 당시 교도소 목욕탕 촬영 장면에서 하반신 노출이 있다고 알리자 라미란은 출산 후 수유 중이라 상반신이 괜찮다고 상반신 노출을 하는건 어떻겠냐 라고 밝힌적도 있다고 하는 대단하신 분입니다 .. ㅎ 오늘 배우 라미란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라미란 남편 몸매 과거사진 자녀등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성경 몸매 성형전  (0) 2019.04.26
한예리 성형전 남자친구  (0) 2019.04.26
김지우 성형전 전남친  (0) 2019.04.25
김형묵 결혼 나이  (0) 2019.04.25
박남정 부인 허은주  (0) 2019.04.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