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호영 프로필 나이 이상형 키

1오늘의 정보1 2021. 7. 2. 13:41

김호영 프로필 나이 이상형 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집들이를 하는데 수영선수 '박태환'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광화문연가'에서 월하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나이 이상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뮤지컬 배우 김호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호영, 국적 한국, 1983년 2월 29일 올해 나이 39살이며 키 170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북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입니다. 종교 가톨릭이며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조연상, 제6회 딤프어워즈 대구 공여작부문 올해의 스타상, 제5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뮤지컬부문 수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호영 직업 트로트 가수,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과거 2002년 뮤지컬 '렌트'에서 엔젤 역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뮤지컬배우답게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넘치는 끼로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8년 1월에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호영의 롤모델은 첫 연극 시작 시기에는 배우 '조승우' 였고 지금은 자신을 스스로 브랜드화 하고 싶어 한국의 '오프리 윈프리'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외적인 것보다 에티튜드가 멋있는 사람이 되어 자신 있게 발언하는 그럼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호영의 과거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배우 윤태영 아역 어린 연호개 역을 맡았습니다. 아역 연기를 했지만 그 당시 나이는 25살이라고 하는데요. 그때 당시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호영 과거 통통한 체형이었고 별명이 '꽃돼지'였다고 합니다. 살이 빠진 후 과거 사진이 발견되었는데 엄마가 당장 찢으라고 했다고 하네요. 엄마가 말하기를 그 사진을 누가 보면 성형 수술한 줄 오해할 거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는  나이에 비해 늦게 간 편이며 같이 입대를 했던 연예인은 배우 지현우, 김무열, 가수 에이트 이현, 슈퍼주니어 이특이라고 하네요. 군 내 뮤지컬에서 함께 출연을 했는데 그것이 추억이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친한 연예인은 조여정, 조권, 옥주현, 이정현, 성유리, 세븐, 이민정, 비 등이라고 하네요.

 

김호영은 뮤지컬 배우 데뷔 전에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시절은 고등학교 시절이라고 하는데 선배들이 자신을 따라다녔다고 하네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 선배들이 많이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과거 고등학교 연극부 활동 시절에 남고닌까 남학생들이 여자 역할을 했는데 흰피부와 여린 목소리를 가진 김호영이 많이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여대생 캐릭터를 맡았는데 어떤 남자 선배가 자신을 여자로 오해를 하고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교 입시에서도 교수님들이 자신을 보고 여학생보다 여자 연기를 잘하는 애라며 여자 연기를 해봐라고 했다고 하네요. 

 

김호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센스 있는 사람이 좋고 센스가 없으면 짜증이 난다며 성질이 더러워도 센스가 있어 분위기를 잘 맞출 줄 아는 게 좋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연애를 쉽게 잘 하는 스타일로 아는데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썸은 자신에게 활역소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호영은 연예인들의 결혼식에서 사회, 축가를 많이 봤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클릭비 오종혁 결혼식에서 사회를 봤고 개그우먼 김영희 결혼식에 축가를 불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뮤지컬배우 김호영의 나이 이상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선아 남편

뮤지컬 배우 정선아 남편?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위키드'가 개막을 한다고 하네요. 뮤지컬 배우 옥주

dkqenfwkqk.tistory.com

 

서영은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서영은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가수 서영은은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영은은 결혼 이후 남편이 있는 두바이를 왔다 갔다 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