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희 프로필 학력 가족 작품활동 키

배우 김동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해영 영화감독의 차기작 영화 '유령'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영화 '유령'에서는 백호 역을 맡았으며 배우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 박해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번에 배우 송강, 지수 등과 함께 넷플릭스 기대주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동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김동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동희, 국적 한국, 1999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79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이목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동희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하민 역으로 얼굴을 알리다가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쌍둥이 형제 차서준 역을 맡으면서 큰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배우 '조병규'와 쌍둥이 형제로 나왔으며 스카이캐슬 드라마 자체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차서준 캐릭터 등 스카이캐슬 고등학생 배역이 모두 200대 1의 경쟁률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 역을 맡았는데 첫 주연작이라고 합니다. 2020년 4월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오지수 역으로 배우 박주현, 정다빈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김동희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복싱을 배웠다고 합니다. 복싱을 잘해서 관장님이 '꼬마복서'라는 별명도 지어줬다고 하네요. 이후 수원시 아마투어 대회에서 참가하여 종합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밴드부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유퀴즈'에서 힘들었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현재 엄마와 둘이 살고 있으며 엄마 나이 1975년생으로 되게 젊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홀로 키워 못해 보신 것이 많아 엄마의 청춘을 돌려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버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김동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이 보이는데 초등학교 시절에는 살이 찐 편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으로 복싱을 했다고 하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복싱을 한 적이 있어 근육질 복근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김동희가 출연했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너와 나의 계절, 유령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에이틴, SKY캐슬, 이태원 클라쓰, 인간수업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연예가 중계, 해피투게더 시즌4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유령'에서는 극중 '박차경'과 함께 통신과에서 일하는 직원 백호 역으로 통신, 암호해독 담당 캐릭터라고 합니다. 다른 차기작 영화 '너의 나의 계절'에서는 가수 유재하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동희의 과거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남윤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윤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남윤수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출연으로 이번에는 눈물이 나는 애틋한 그녀와 달콤 살벌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