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윤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남윤수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출연으로 이번에는 눈물이 나는 애틋한 그녀와 달콤 살벌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연모'에서 이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윤수의 프로필 정보, 과거 얼굴과 배우 데뷔전 정보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남윤수의 배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상큼한 미소와 매력적인 눈웃음은 어린 시절에도 그대로이네요. 특히 보조개 때문에 보조개 미남의 정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87cm로 큰 키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지만 초등학교 시절에는 몸무게가 60kg가 넘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통통했지만 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체중이 빠지고 탄탄한 몸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인기가 조금 있어서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계단을 내려가면 여자친구들이 인사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인기가 시들어졌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자신의 학교로 전학을 왔다고 합니다.

 

남윤수는 삼형제 중 막내로 어렸을 때는 형들이 많이 싸웠다고 합니다. 삼형제 모두 말수가 적고 각자 방에서 혼자 있는 걸 좋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 가훈은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자'라고 합니다. 가훈이 어렸을 때부터 멋있다고 생각했고 자신이 어떤 것을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면 실현이 된다고 하네요. 처음 모델의 꿈을 가졌을 때만 해도 키가 작았으나 꿈을 가지면서 몇 년 새 키가 많이 컸다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를 다짐하면 진짜 살이 빠져 뭔가를 이루고 싶으면 마음속에 변화가 생기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남윤수는 고등학교 시절에 성실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학교가 집에서 멀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 학교를 갔고 학교에서도 특별활동을 하면 11시가 넘어서 집에 도착했다고 하네요. 또 모델 활동을 했기 때문에 오전에는 학교를 다녔고 다른 친구들보다 학교생활을 더 열심히 했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모범생에 가까운 생활을 했지만 드라마 '인간 수업'에서는 리얼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간다면 친구도 많이 사귀고 싶고 더 열심히 놀고 싶다고 합니다.

 

남윤수는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다 보니 할머니와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할머니 집에서 살았고 할머니께서 자신을 많이 사랑해주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할머니와 지낼 시간이 많이 없으니까 괜히 울컥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스트레스 해소법은 쌓아두지 않고 털어버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스트레스가 많지 않은 편인데 굳이 꼽자면 잠을 푹 자고 나면 머리가 가벼워진다고 합니다. 또 스케줄이 없으면 좋은 사람들과 술을 마시며 스트레스를 털어버리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남윤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과 비슷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자신은 성격은 차분하며 조용하고 너무 밝지 않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싫어하는 사람은 너무 밝은 사람으로 자신과 맞지 않다고 합니다. 상대와 친해지는 걸리는 시간은 한 달이며 처음 만나는 사람이면 먼저 말을 걸어주길 기다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남윤수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배우 데뷔 전 정보, 과거얼굴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