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사랑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별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최종 1위가 되면서 결승전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결승전 TOP이 되면서 앞으로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별사랑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무대 사진과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별사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정인, 국적 한국, 1992년 8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69cm,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KAC 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K트롯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KMB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 '눈물꽃'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8년 화성소방서 홍보대사이며 가족 부모님, 고향,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별사랑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다양한 음역대를 넘나들며 저음, 고음 실력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2019년에는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과거 11살 때 음악을 좋아하게 되었고 음악선생님 추천을 받아 '열려라 동요 세상'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열러라 동요 세상에서 수상을 하면서 밴드, 합장단 활동을 했고 이후 다양한 경연대회에 참가를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노래 '눈물꽃'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별사랑 노래는 오빠짱이야, 똑딱 등이 있습니다.

 

별사랑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키가 크고 쌍꺼풀 없고 까무잡잡하고 건강한 몸을 가졌고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별사랑의 수상 내역도 살펴봤는데요. 제5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신인가수상 수상, 제8회 아시안 비트 밴드 콘테스트 코리아 파이널 레볼루션 1위 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출연작은 오마이싱어, 별이 빛나는 밤에, 토크콘서트 화통, 미스트롯2 등이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별사랑TV'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유명 가수 커버곡, 드럼 연주, 기타 연주, 행사 무대 영상, 일상 등 다양하게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별사랑' 이름 뜻은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될 수 있고 발음했을 때 딱 떨어지는 발음이라서라고 합니다.

 

별사랑은 '미스트롯2' 예선전에서 트로트 가수 나훈아 노래 '테스형'을 불렀습니다. 신나는 무대로 14하트를 받으며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에서는 미스트롯2 참가자 강혜연, 연예진, 윤태화, 하이량과 '찐이량' 팀을 결성하였고 가수 장윤정 노래 '불나비'를 불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습 과정에서 여러 트러블이 발생했으며 평가는 매우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팀원 중 곡과 잘 어울렸던 별사랑, 자신의 몫을 한 강혜연이 합격을 했고 윤태화는 추가합격이 되었습니다. 이후 본선 2차전 1대1 데스 매치에서는 '김사은'과 대결을 했으며 이수진 노래 '한방에 훅'을 불렀다고 합니다. 11대 0으로 압승하면서 3차전에 올라갔습니다.

 

별사랑은 본선 3차전 메들리 팀 미션에서 참가자 은가은, 강혜연, 허찬미, 성민지와 함께 '뽕가네' 팀을 결성했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심사위원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며 점수 1186점, 평균점수 98.83점을 받으며 1위를 했습니다. 이후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에서는 태진아 노래 '당신의 눈물'을 불렀고 마스터 점수 955점을 받았으며 1라운드 결과 8위를 했다고 합니다. 2라운드 1대1 한 곡 미션에서는 '류원정'과 대결을 했고 승리를 했습니다. 점수 합계 1위와 진을 하면서 결승전 진출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최종 우승을 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별사랑의 결혼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