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진박 프로필 결혼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2. 23. 23:12

유진박 프로필 결혼 근황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미국에서 친형제처럼 지냈던 친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동창 친구와 잘못된 오해를 풀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진박의 결혼 근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풋풋했던 사진이 궁금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진박, 국적 미국, 1975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뉴욕주 맨해튼이 고향이며 가족은 아버지 박성유, 어머니 이장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줄리아드 예비학교, 줄리아드 스쿨입니다. 1997년 정규 앨범이 데뷔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제누스 홍보이사, 수상 내역은 iso 컴피티션 대상, 아스팬 뮤직스쿨 컴피티션 우승, 줄리어드 스쿨 콩쿨 우승을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유진박은 90년대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 실력으로 대한민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3살 어린 시절부터 바이올린 연주를 했으며 줄리어드 음대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장르는 얼터너티브 록, 펑크, 블루스, 재즈 크로스오버이며 천재 전기 바이올린니스트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또 마이클 잭슨 방한 콘서트, 김대중 전 대통령님 취임식에서 연주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진박은 지인들에게 사기, 배신을 당했고 전 매니저들에게 강금, 폭행사기 사건으로 힘든 모습을 보여주면서 안타까움을 줬다고 하네요. 현재 근황은 팬들 응원에 기뻐했으며 멋진 연주 실력으로 보여줘 감동을 주었습니다.

 

유진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뉴욕에서 의사 아버지 박성유, 어머니 이장주 밑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바이올린을 했고 8살 시절에는 줄리아드 예비학교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고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10살 나이에는 오케스트라와 협연도 하면서 바이올린 신동으로 불렸으며 해외 유명 콩쿠르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16살에는 줄리아드 스쿨에 입학, 17살에는 클래식에서 전기 바이올린으로 전공을 바꿨다고 하네요. 이후 세계 최고의 뮤지션들과 협연을 했으며 뉴욕 타임즈 및 뉴욕 포스트에 기사가 나면서 뉴욕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대학 시절에는 양극성 장애 진단을 받았으며 1996년부터는 정신적인 불안 증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증세가 심해지면 환청이 들리기도 했고 연주에 집중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유진박은 믿었던 지인들에게 금전적인 손해를 많이 받아 정신적인 피해를 받았습니다. 자주 피해를 받아 의료보험료도 내지 못했고 조울증 치료도 제대로 받지 못해 증상이 더욱 심해졌다고 하네요. 다행히 엄마 지인이신 한 독지가 도움으로 충주호가 보이는 아름다운 곳에서 음악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진박 전 매니저는 유진박의 출연료를 빼돌렸고 사기, 업무상 배임, 횡령 혐의로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또 우울증, 조울증을 앓고 있는 유진박은 업계 관계자들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의혹도 있습니다.

 

유진박의 결혼 유무를 살펴보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1년 한 인터뷰에서 이젠 돈도 벌고 싶고 결혼도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이상형 스타일은 이 세상 아무 여자라고 다 좋아하게 될 것 같고 그냥 이쁘면 된다며 솔직하게 답을 하여 웃음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진박 어머니는 평소 당뇨, 고혈압으로 건강이 좋지 않았으며 2015년 1월 뉴욕 맨해튼에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2004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상속받은 재산, 상속 부동산은 전 매니저가 헐값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악 프로그램,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음악가 유진박의 결혼 근황, 부모님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