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재덕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가족

배우 선우재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청이 말하기를 배우 '선우재덕'의 과거 첫사랑이 자신이라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에 김청이 공주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선우재덕의 프로필 나이 가족 부인 아내 아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선우재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선우재덕, 국적 한국, 1962년 7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성북 초등학교, 신일중학교, 신일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학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박수현, 자녀 장남 선우훈, 쌍둥이 아들 선우진, 아들 선우찬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게티 대표이사로 데뷔 시기는 1982년 영화 '사랑 만들기'라고 하네요. 키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입니다.

 

선우재덕 직업 배우 겸 교수로 1986년 KBS 특채 탤런트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실장님 캐릭터 전문 배우라고 하네요. 그래서 2003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 2001년 SBS 연기대상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청'과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 남자를 믿었네, 원더풀 마마 등 무려 4작품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당숙이 소설가 겸 조선일보 주필 '선우휘'라고 하며 쌍둥이 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2'에 나와 행복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선우재덕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아내 박수현은 교포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아내 박수현과는 과거 80년대 중반에 만났으며 자녀는 아들이 3명있다고 하네요. 첫째 아들 선우훈은 인물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어 출연했는데 아들 선우훈을 보고 SM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쉬운 직업이 아니라서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그당시 아들도 연예인을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이 없었다고 하네요.

 

선우재덕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오 주인님,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구미호뎐, 꽃길만 걸어요, 동네변호사 조들호2, 파도야 파도야, 돈꽃, 사랑의 온도, 최강 배달꾼, 비밀의 숲, 언제나 봄날, 별난가족, 돌아온 황금복, 애인있어요, 더 이상은 못 참아, 마의, 메이퀸, 해를 품은달, 내 딸 꽃님이, 결혼해주세요, 왕과 나, 강남 엄마 따라자빅, 그린로즈, 사랑찬가, 다모, 실화극장 죄와 벌, 결혼의 법칙, 진실, 보고 또 보고, 아씨, 마음이 고와야지, 한중록, 지구인, 밥을 태우는 여자, 모래시계, 옥이 이모, 목욕탕집 남자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노브레싱, 유감스러운 도시, 최후의 만찬, 연평해전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선우재덕는 과거 교통사고로 160바늘을 꿰맸다고 합니다. 큰 교통사고를 당해 성형 수술 3번을 했는데 지금도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살펴봤는데요.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7년 법무복지공사 홍보대사, 2014년 제6기 영상물등급위원회 의원, 2012년 한국콘서바토리 연기예술학과정 학과장, 2011년 광명시 홍보대사, 스게티 대표이사, 2009년 SBS 방송아카데미예술원 이사장, 2006년 서울디지털대학교 겸임교수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선우재덕의 아내 아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