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희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배우 노희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국민요정, 국민여동생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에 아역배우 출신 김성은, 노형욱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희지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노희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노희지, 국적 한국, 1988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잠원 초등학교, 서울경원 중학교, 반포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비저 노형식, 남동생 남희권, 남편 조준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뽀뽀뽀'이라고 하네요. 수상내역은 1994년 한국관광공사 초롱이와 색동이 선발대회 선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입니다. 그밖에 종교,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노희지 직업 배우로 과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MBC 뽀뽀뽀'에서 알고보니 아버지가 MBC 촬영감독, 어머니는 방송국 안무가라고 하네요. 방송인 집안으로 뽀뽀뽀 촬영 현장에 놀러 갔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1994년에는 EBS '꼬마 요리사'에서 활약을 했고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 국민 여동생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광고도 많이 찍었다고 하네요. 1996년 후에는 방송 활동을 뜸해졌으나 2007년 드라마 '주몽'에서 역을 맡으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혼 후에는 남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에 나왔다고 합니다.

 

노희지는 2016년 10월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준희 직업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필리핀 여행을 갔다가 현지에서 여행 사업을 하는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여행을 하면서 반했다고 하네요.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과 결혼을 하면서 살이 조금 쪘다고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말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날씬한 몸매,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근황 얼굴을 봐도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노희지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OK목장, LA아리랑, 뉴욕스토리, 순풍산부인과,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 세바구의 행복, 킬리만자로의 표범, 우리들의 천국, 전원일기, 두 아빠, 남자 셋 여자 셋, 주몽,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 등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 개그콘서트, 가족오락관, 스타골든벨, 생방송 좋은 아침입니다, 체험 삶의 현장, 행복채널, 엄마와 함께 동화나라로, 노영심이 여는 세상, 밤과 음악 사이, 슈퍼선데이,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노희지는 대학 특례입학 논란에 대해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왜 자신을 합격시켰는지는 교수님들 밖에 알 수가 없으며 한 가지 중요한 것은 남 부끄럽지 않게 대학입학시험을 봤고 누구보다 합격통보를 기다렸던 한양대 07학번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예계를 떠난 이유에 대해서는 고백했는데요. 과거 중학교 입학식 날 교실에 앉아있는데 창문 너머로 수백 개의 눈이 자신을 구경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게 무서웠고 엄마에게 방송 말고 그냥 펑범하게 친구 사귀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노희지의 과거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