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선수 임태혁 프로필 결혼 연봉 인스타

씨름선수 임태혁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최근 수원역 지하상가에 씨름 스타 임태혁의 생일 축하 광고물이 등장했다고 하네요. 팬클럽 '임태혁 팬카페'가 임태혁 선수의 생일을 축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태혁 선수의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탄탄한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임태혁 씨름 선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태혁, 국적 한국, 1989년 1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충청남도 공주시가 고향이며 학력은 부여중학교, 공주생명과학고등학교, 경기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3cm, 몸무게 90kg이며 소속 수원시청 씨름단, 현대 코끼리 씨름단, 수원시청 씨름단입니다. 

 

임태혁 직업 씨름선수로 체급은 금강급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개인 통상 17번 장사가 되었으며 뛰어난 씨름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명은 '경량 급의 씨름 황제'로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에 나와 태극장사가 되면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씨름의 희열'에 나오면서 뜨거운 관심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주 기술은 '등샅바 밭다리'이며 대학교 시절에는 2년동안 42연승을 했다고 합니다. 천하선수 '이만기'도 임태혁을 보고 완성형 선수이며 자신보다 더 나은 선수라고 호평을 했습니다.

 

임태혁은 2020년 12월 9일 전북 정읍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0년 위더스제약 천하장사씨름대축제 태백 금강 통합장사전 결장전'에서 3대1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이 경기로 17번째 승리를 하면서 금강장사 15회, 통합장사 2회를 했습니다. 임태혁은 장사를 할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 정상에 서른 번은 오르고 싶다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씨름을 했고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첫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무릎 수술을 해서 많이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하지만 2019년 이후 컨디션이 좋아졌고 꾸준히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씨름선수 이승호, 최정만, 임태혁은 금강급을 대표하는 선수입니다. 세 사람은 예능 프로 '씨름의 희열'에도 함께 나와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실제로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특히 씨름선수 이승호와는 씨름 시험장에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최고의 라이벌이지만 인생에서는 희로애락을 공유하는 든든한 동반자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최강 듀오로 경기장 밖에서는 서로를 위로하는 절친한 선후배입니다. 씨름선수 이승호는 임태혁이 가족은 아니지만 친형제이상으로 가까운 사이라고 했습니다. 임태혁도 이승호가 힘겨운 시간에 자신의 곁을 지켜고 자신감을 심어준 형이라고 했네요.

 

임태혁의 수상 내역으로는 2019년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6년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2014년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청양단오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급 4품, 2013년 청양단오장사씨름대회 금장장사,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급 2품, 2009년 MBC ESPN 대학장사씨름 우승, 2008년 대학장사씨름최우수선수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씨름선수 임태혁의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씨름 허선행 인스타그램은

씨름 선수 허선행 인스타그램 사진은? 씨름 선수 허선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씨름의 희열'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그전부터 유명했는데

dkqenfwkqk.tistory.com

 

노범수 화보 남동생

씨름선수 노범수 화보 남동생? 씨름선수 노범수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박정우, 허선행, 임태혁과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4연속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고 합니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