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훈 프로필 나이 아내 집안 키

1오늘의 정보1 2020. 7. 17. 20:08

송훈 셰프 나이 부인 집안 키

송훈 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운 보스로 합류했다고 합니다. 요리에 대한 대단한 열정과 요리 사업에 욕심이 많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셰프 송훈의 프로필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송훈 셰프의 프로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송훈, 1978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아메리카 요리 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더훈 총괄셰프, 크라운돼지 총괄셰프, 혜전대학교 특임교수이며 경력 사항은 더훈 총괄셰프, SG 다인힐 총괄셰프, 일레븐 메디슨 파크 수셰프, 마알리노 수셰프, 그래머시 테이번 수셰프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송훈 직업 요리연구가, 요리사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슐랭 3스타 뉴욕 레스토랑 수 셰프 출신으로 과거 2005년 세계 3대 요리 학교 CIA를 졸업하고 하루에 3시간, 4시간만 자면서 주방과 집만 왔다갔다했다고 하네요. 서울 더훈 레스토랑에서 총괄셰프로 활동하고 있으며 제주도 흑돼지 고기맛에 반해서 현재 고깃집 가게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차별화된 심사평과 카리스카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송훈의 결혼 유무를 알아보니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부인 정보에 대해 공개된 적은 없으며 자녀는 아들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송훈은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또 송훈 셰프는 화려한 경력이 많은데요. 미슐랭 3스타 산 펠레그리노 월드 레스토랑, 랭킹 5위 일레븐 메디슨 파크와 미슐랭 1스타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를 수상한 그래머시 테이번에서 수셰프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송훈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을 알아보니 식벤져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미네 반찬, 올리브쇼 셰프토크,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올리스쇼 2016, 수요미식회, 냉장고를 부탁해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예능 '수미네 반찬'에서 여러가지 음식 관련 지식을 알려줬으며 김수미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다른 예능 방송에서 요리 노하우와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알려주며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송훈 셰프는 요리사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최종 목표는 요리를 기반으로한 사업 경연이이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따뜻한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쉐프 송훈의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