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경 프로필 본명 나이 남편 자녀

가수 출신 배우 이연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연경은 과거 1988년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아 얼굴을 알렸죠. 이번 글에서는 이연경의 프로필 본명 나이 리즈 노래 고향 학력 남편 자녀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연경 프로필
  2. 이연경 리즈 과거이야기
  3. 이연경 남편 자녀 근황

1. 배우 이연경 프로필

본명 - 이지연

나이 - 1969년 5월 24일 (54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

학력 - 서문여고, 수원대학교 식품영양학 졸업

가족 - 남편 현재원, 아들 2명

소속사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2. 이연경 리즈 과거얼굴

이연경은 가수 겸 배우로 유년 시절 KBS 어린이 합창단에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며 MBC 대학가요제에서 '이별은 계절에 실려'라는 노래로 은상을 받으면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1집 앨범인 '사랑 안 할래'가 사랑을 받았고 2집까지 발표했지만 별다른 히트를 치지 못하였으며 그 뒤로는 연기자와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어요. 이연경은 어린 시절 굉장히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는데 항상 복도 바닥만 보고 걸어 다녔다고 하며 말 없고 조용한데 유난히 도시락 까먹고, 매점 가서 군것질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연경이 방송을 하는 사실에 주변에서도 "네가 어떻게 방송을 하니?"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그 정도로 수줍고 내성적인 조용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노래를 굉장히 좋아해서 대학가요제에 참가를 하게 되었는데 가수를 할 생각으로 나간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입상하게 되니 주변에서 음반을 함께 내자고 해서 시작했고 그러다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하게 되며 어린이 프로그램 MC를 맡아 잘 맞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연경은 EBS '딩동댕 유치원'을 만 7년간 진행하였다고 하는군요.

 

3. 이연경 결혼 남편 자녀

그런 이연경은 1994년 지금의 남편인 현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연경과 남편 현재원의 첫 만남은 EBS 방송국 PD였던 현재원과 이연경이 '딩동댕 유치원'을 통해 연출자와 출연자로 만나면서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현재원은 "당시 호감을 가졌던 이연경을 계획적으로 섭외했고 문제에 막혀 쩔쩔매던 이연경에게 정답을 살짝 귀뜸해 주었다"라며 "그다음 수순으로 자연스럽게 차 한 잔 마시는 자리가 이어졌고 연예인답지 않은 겸손함과 성실한 모습에 '이 여자다'라는 확신이 섰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연경은 "내게 관심은 있는 것 같아서 당시 마당발인 방송국 분장사 할아버지를 통해 남편의 호구조사에 들어갔다"며 "성실 근면하고 교육자 집안에서 괜찮은 사람이라는 평에 만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해 연애 시작 전 철저한 사전조사가 이뤄졌다고 하는군요. 둘은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비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두 명을 낳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연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현재원 직업 자녀 아들 근황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연경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queen_yeonkyung/

이연경 대학가요제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DIojosvZjzw&pp=ygUQ7J207Jew6rK9IOuFuOuemA%3D%3D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은 여자친구 분과 임신, 출산을 두고 법적분쟁에 휘말리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분은 남자친구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다며 강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