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설현 프로필 가족 친언니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4. 14. 23:26

가수 설현 프로필 가족 친언니 인스타

가수 설현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도아희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는 이여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설현의 집안 친언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친언니 김주현 인스타그램 사진과 설현 가족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설현의 본명은 김설현이며 김녕 김씨라고 합니다. 나이는 1995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주현이 있습니다. 친언니 김주현은 1989년생으로 설현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과거 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에디터 일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퇴사 후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현은 친언니 김주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에 나왔고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설현은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가족 모두 키가 크다고 합니다. 설현 키 167cm으로 가족 중 가장 작은 키며 가족들은 모두 170cm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설현 친언니 김주현도 큰 키로 과거 잡지사 에디터로 일하고 있을 때 설현과 함께 화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친언니 김주현은 실제 연예인은 아니지만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모델 같은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설현도 과거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고 그래서 그런지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설현 친언니 김주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8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친언 김주현 남편 분의 얼굴은 언니 김주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현이 말하기를 언니와 나이 차이가 있어 크게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싸우는 이유는 옷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언니 옷을 몰래 입고 나가면 언니가 호출을 했었다고 합니다. 언니에게 감히 대들지는 못하고 벗어라는 말 한마디에 조용히 옷을 벗어두고 나오곤 했다고 하네요.

 

 

설현 인스타 바로가기

설현은 걸그룹 'AOA' 활동을 하면서 첫 정산 수익으로 부모님께 가방과 에어컨을 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현은 과거 피아노를 가르치는 엄마 덕에 어린 시절부터 악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또 설현에게 물려준 것은 우월한 미모 유전자 DNA라고 합니다. 엄마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높은 콧대, 아름다운 외모로 설현이 엄마를 많이 닮았네요. 언니, 설현, 엄마 모두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설현이 막내딸이라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 친척 오빠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합니다.

 

 

설현 강아지 인스타 바로가기

 

 

설현 친언니 인스타 바로가기

설현은 '덩치'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김덩치, 성별은 남자로 베어코트 샤페이종이라고 합니다. 현재 강아지 나이는 2016년생이라고 하네요. 반려견 덩치를 너무 좋아해서 강아지 덩치 인스타그램 계정을 직접 운영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설현의 집안, 친언니, 강아지 등을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