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철 프로필 나이 리즈 성격 가족

개그맨 김영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영철은 그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개그맨 김영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가족 관계 실제성격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김영철 프로필

김영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4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라고 합니다.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FJ이며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김영철 리즈 과거얼굴

김영철은 KBS 14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 코미디언이자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영철은 과거 1998년 KBS '시사터치 코미디파일'의 한 코너에 출연하기 시작해, 1999년 여름 당시 고급 옷로비사건 청문회에서 나온 "미안합니다~ 몸이 아파서~"를 성대모사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같은 해 KBS2 '개그콘서트'의 신인 원년멤버로 114 안내전화의 전화상담원 코너 '114 안내전화'에서 "엽떼요"나 "네 네 알겠습니다" 같은 유행어를 만들며 인기 개그맨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김영철은 이후에도 개그콘서트에서 특유의 깐죽거리는 캐릭터나 경상도 사투리를 이용한 개그를 보여주었고, 하춘화나 윤복희, 보아의 모습을 흉내내는 개인기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뒤로는 MC로 전향하여 각종 쇼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2015년 MBC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는데 데뷔 후 제대로 된 상을 받는 건 처음이라고 밝히며 "시상식에 참 연이 없었다. 그냥 상이라는 걸 한번 받아보고 싶었다"며 눈물을 참고 애써 담담하게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영철 실제 성격

김영철은 말투 때문에 여성스러운 이미지도 있고 리즈 시절에 여장개그도 상당히 많이 했었지만, 실제로는 운동도 잘 하는 편이고 강한 성격인 데다가 체격이 큰 만큼 힘도 장사라서 남자 개그맨 선배들도 경계할 정도의 인물이었다고 합니다. 강호동 역시 김영철의 기를 죽이는 건 못 한다고 말했을 정도이며 이에 못지않게 무서운 이미지의 김수용은 아예 김영철이 개그맨 생활을 시작할 때부터 대드는 것에 가깝게 행동했음에도 제대로 혼도 내지 못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김영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영철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수홍은 사적으로 친하지 않았을 때도 방송국에서 만난 김영철이 기습적으로 김숙 스타일의 드립을 쳐서 당황했다고 밝혔으며 술자리에서도 갑자기 괄괄해져서 소리도 지르곤 해서 이수근 역시 겁이 나서 피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사석에서는 여성스럽다기보다 남자답고 터프한 쪽에 가까운 모습이 많은 것으로 보이며 이 때문인지 개콘에서 군기반장도 많은 경험이 있지만 똥군기에 대한 구설수가 하나도 없는 걸 보면 별다른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도 하였습니다.

 

◆김영철 결혼 여자친구 근황

김영철은 전반적으로 비호감 이미지가 강해서 그렇지, 자기 관리가 꽤 철저한 편으로 '펀펀 투데이'도 방송에 지각하지 않고 잘 진행을 하였다고 합니다. 과음도 잘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오랜 활동 기간에도 사회적으로 이슈가 될 만한 문제들은 전혀 저지르지 않았어요. 주변인이 김영철을 평가하기로 '비호감 이미지와 달리 착하지만 문제는 잘 삐진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런 김영철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김영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성격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은하 프로필 나이 가족 딸 남편

심은하 프로필 나이 가족 딸 남편 배우 심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은하는 과거 청춘스타로 출연작 작품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은하의 인기 드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