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은하 프로필 나이 가족 딸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2. 3. 16. 03:53

심은하 프로필 나이 가족 딸 남편

배우 심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은하는 과거 청춘스타로 출연작 작품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은하의 인기 드라마 '엠'이 이번에 뮤지컬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은하의 과거얼굴 가족 딸 남편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얼굴 사진부터 남편 지상욱, 딸,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심은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심은하, 국적 한국, 1972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심재현, 어머니 고경희, 여동생 심반야, 심보리, 남편 지상욱, 자녀 첫째 딸 지수빈, 둘째 딸 지하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왕 초등학교, 창곡여자 중학교, 성일여자 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심은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청순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은퇴 후에도 복귀를 바라는 여배우 1순위로 꼽힌다고 하네요. 1993년 드라마 '한지붕 세 가족'에서 유지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1994년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정다슬 역으로 하이틴 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M, 청춘의 덫,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하였고 2005년에는 정치인 지상욱과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또다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심은하의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지상욱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심은하의 두 딸 지하윤, 지수빈은 영화 '인천 상륙작전'에 배우 박철민 딸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자매가 출연하게 된 계기는 제작자 대표와 친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심은하 딸들은 엄마 심은하를 닮은 굉장히 예쁘고 피를 물려받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심은하남편 인스타 바로가기

 

 

심은하 남편 유튜브 보러가기

심은하 지상욱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는데요. 과거 2004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만났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남편 지상욱은 심은하에게 '뭘 좋아하세요?'라고 질문했고 심은하는 '이슬만 먹고살아요'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남편 지상욱은 제벌 2세로 알려져 있지만 과거 엄마가 우동집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은하의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숙희, 사랑한다면, 아름다운 그녀, 백야 3.98, 영화 아찌 아빠, 본 투 킬, 이재수의 난, 텔 미 썸딩, 인터뷰,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심은하의 과거얼굴 가족 딸 남편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지상욱 가정사 집안

전 국회위원 겸 여의도연구원장 지상욱 가정사 집안? 전국회위원 지상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개표상황실에서 환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심은하가 21년 만에 연

dkqenfwkqk.tistory.com

 

고현정 근황 인스타

영화 배우 고현정 근황 인스타? 배우 고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보라 작가 신작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