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찬원 프로필 나이 가족 노래 성격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진행 능력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네요. 그래서 이찬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대학 가족관계 노래 최근 소식 작품활동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수 이찬원 프로필

이찬원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6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출생이고 키 176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영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제금융학부 휴학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육군 제25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이고 2020년 3월 14일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입니다.

 

◆이찬원 리즈 과거이야기

이찬원은 제1대 미스터트롯 '미'로 선정이 되었고 이후 가수와 예능, MC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과거 트로트 신동으로 대구 조영남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어요. 트로트 신동 출신으로 '전국노래자랑'에서 자주 참가를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서도 대구 특집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총 4번을 나왔으며 구수한 노래 실력과 무대매너를 보여줬고 제일 마지막 출연에서는 '경북 상수시' 편 최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신동 이찬원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노래 '진또배기'를 부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동부에서 올하트를 받으며 즐거운 무대를 보여주었죠. 이전에는 노래 '내 마음 별과 같이'를 부르며 올하트를 받고 합격을 했으며 결국 미스터트롯에서 '미'에 뽑히며 트롯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맛깔난 노래 실력과 저음,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찬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찬원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찬원 실제 성격

이찬원은 일상적인 행동이나 말투에 애교가 흘러넘친다고 합니다. 특히 미스터트롯의 다른 참가자들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달 때, 문장 끝에 하트가 빠지지 않을 정도라고 하네요. 심지어 이찬원의 친남동생에게 말을 할 때도 본인을 '형아'라고 지칭하며 애교 있는 말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남동생의 옷을 빌려 입으며 "형아가 옷이 없는걸 ㅜㅜ"이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하였죠.

 

◆이찬원 여자친구 이상형

이찬원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찬원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연상연하 상관없이 본인과 잘 맞고 마음이 고운 사람이라고 하네요. 이 말을 듣고 옆에서 '현모양처' 이야기를 하자 "요즘 시대가 어느 땐데 무슨 현모양처야"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하였죠. 이찬원의 부모님은 대구에서 막창집을 10년 넘게 운영하셨는데 이찬원이 유명해지고 손님이 많아져서 바빠지게 되었고 체중이 76kg에서 58kg으로 빠지는 등 힘들어서 가게를 접으셨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찬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대학 노래 성격 여자친구 이상형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