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츠키 프로필 나이 국적 몸무게 키

빌리 츠키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츠키는 귀여운 외모로 데뷔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츠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국적 학력 몸매 몸무게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리 츠키 프로필

츠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후쿠토미 츠키이며 국적은 일본입니다. 2002년 9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살이고 고향은 오사카라고 하네요.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르네상스 오사카 고등학교 졸업이고 MBTI는 'ENFP'라고 하네요. 2021년 11월 빌리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빌리 리즈 과거얼굴

츠키는 7인조 걸그룹 빌리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 댄서,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걸그룹 '소녀시대' 무대를 보고 아이돌 가수 꿈이 생겼다고 하는데 케이팝 가수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 기획사 일본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중학교 시절에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 2월에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15기 오디션에 참가하여 최종 32인까지 갔으며 2019년 10월에는 미스틱 리슨 스테이지에서 미스틱 연습생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빌리 츠키는 4살 때 춤에 관심을 가졌고 츠키의 재능을 알아본 부모님이 댄스 학원을 알아봐 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댄스 학원을 다니면서 춤을 배웠고 케이팝 무대를 보게 되면서 케이팝에 본격적으로 빠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애교가 많으며 흥이 만다고 합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서로 알아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 낯을 가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낮은 가려도 처음 만난 사람이랑 바로 친해질 수는 있다고 합니다.

 

 

 

츠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츠키 직캠영상 바로가기

츠키의 데뷔 전 사진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비율이 좋으며 운동을 해서 그런지 탄탄한 복근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는 눈이라고 하는데 눈이 크고 예쁘다고 하네요. 그리고 4살 때부터 춤을 배웠고 일본에서 한국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또 한국에서 살면서도 꾸준히 한국어 수업을 들었기 때문에 지금은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빌리 츠키는 다양한 표정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때가 노래 '긴가민가요'로 첫 무대를 한 날이었고 연습했던 무대를 꼭 보여주고 싶어 일단 무대를 즐겼다고 하네요. 노래 '긴가민가요'는 표정이 중요한 퍼포먼스다 보니 활동하기 전부터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하며 노래 '긴가민가요'에 담긴 이야기를 잘 전달할 수 있게 웃다가 화냈다가 슬펐다가 많은 표정을 보여드리려고 했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츠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몸무게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빌리 문수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빌리 문수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빌리 문수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빌리 멤버 츠키,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 등과 함께 나와 좋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