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민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자녀

김보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보민은 김남일의 부인으로 지금까지 KBS에서 아나운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김보민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고향 학력 남편 김남일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김보민 프로필 정보

아나운서 김보민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김보민이며 1978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입니다. 고향은 포항시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포항제철고등학교 -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과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김남일과 자녀 아들 김서우가 있습니다. 종교는 불교이고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김보민 과거얼굴 리즈

김보민은 KBS 아나운서로 2003년에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로 채용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아나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KBS부산방송총국에서 지역 근무를 하기도 하였어요. 김보민 아나운서는 천 축구선수이자 성남 FC의 감독인 김남일의 부인(아내)으로 과거 2000년에는 '미스 대전-충남'에 추전해 미스 둔산전자타운(협찬사상)에 입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보민의 과거 얼굴을 보면 엄청난 미모를 자랑해 많은 인기가 있었어요.

 

◆김보민 결혼 김남일 러브스토리

그런 김보민은 지난 2007년 12월 8일, 2002년 월드컵 스타인 김남일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보민과 김남일은 김남일이 네달란드 리그에 진출하기 전에 후배의 소개로 우연히 한강둔치 커피숍에서 만나며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30분 정도 잠시 만났다가 헤어졌다고 하는데 김남일이 네덜란드에서 돌아온 뒤 1년쯤 후에 공식적으로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김보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보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결국 김보민과 김남일은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는데 사실 김보민이 김남일에게 엄청 매달려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군요. 결혼 전 김보민의 어머니는 결혼 전 항상 "김남일이 아무것도 없어도 사랑할 수 있는지를 생각해 보라"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보민은 오히려 '사실 난 이 사람이 잘못돼 나만 쳐다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남들이 보면 미친 생각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만큼 절실한 마음이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김보민은 결혼 전 김남일과 여러 차례 이별 위기도 겪었다고 하는데 김남일은 아나운서라는 김보민의 직업이 문제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남일은 "아나운서가 축구선수와 결혼하는 것 봤냐"며 "우린 결혼할 수 없다. 헤어져야 한다"라고 말했고 그 순간 진심으로 사랑하니까 결혼하지 않더라도 만나자고 붙잡았다고 하네요.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고 둘 사이에 자녀로는 아들 한 명을 낳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김보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학력 남편 김남일 결혼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남일 김보민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김남일 김보민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축구감독 김남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내 김보민 아니운서와 아직도 알콩달콩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