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정 프로필 나이 MBTI 인스타 키

아나운서 이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윤정은 KBS 46기 공채 아나운서로 현재 KBS 1TV 'KBS 뉴스광장' 등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윤정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뒤태 가족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정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아나운서 이윤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윤정이며 1990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서강대학교 경영학, 신문방송학과 졸업이에요. 2015년 연합뉴스 TV 아나운서로 경력을 시작해 현재 KBS 46기 공채 아나운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MBTI 정보는 ESFJ라고 하며 그 외의 가족 사항이나 키, 체중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윤정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신문방송학과 2009 학번이라고 하며 졸업 이후 2015년 연합뉴스 TV 아나운서로 경력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G1방송 아나운서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9년 5월 KBS 46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KBS대구방송총국 지역 근무를 하였습니다. 2021년 12월 본사로 복귀했고 현재 KBS 1TV 'KBS 뉴스광장 평일'과 KBS 1TV 'TV 비평 시청자데스크 - 시청자의 눈', KBS 쿨 FM '설레는 밤, 이윤정입니다', KBS 2TV '영화가 좋다 - 도도한 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윤정 아나운서는 과거 춘천에서 G1 방송 아나운서로 근무하던 시절, 비슷한 시기에 함께 활동한 곽동휘, 박선영, 유한솔 아나운서가 있었는데 각각 다른 회사로 흩어진 현재까지도 끈끈한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며 KBS대구방송총국에서 지역순환근무를 할 당시, 인기프로그램 '라이브 오늘'의 MC로 활동하면서 함께 출연한 1990년 동갑 이상연 아나운서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추며 절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윤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윤정 뉴스진행영상 보러가기

이윤정 아나운서와 이상연 아나운서는 2021년 11월 개편을 맞이하며 '라이브 오늘'에서 나란히 하차하였고 이윤정 아나운서는 2년 5개월 남짓의 지역순환근무 끝에 본사에 복귀하게 되었으며 이상연 아나운서는 개인 사업 및 대구 경북지역의 방송활동으로 인해 재회가 힘들 것으로 보였지만 이상연 아나운서의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금요일 코너 '엄마를 부탁해'의 고정 리포터로 발탁되며 2022년 3월 25일 다시 만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윤정 실제 성격, 결혼, 남자친구

이윤정 아나운서는 본사에서 근무한 이후, '뉴스광장'을 고정진행하기 직전까지 기존 앵커들이 코로나 19 확진 혹은 휴가로 인해 공백이 생겼을 때, 대타로 투입되는 역할을 맡기도 하였으며 대구에서 지역순환 근무를 하면서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담당 프로그램의 공백이 생겼을 땐 고선영 현MBN 아나운서가 빈자리를 채워 지금도 사석에서 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 것으로 봐서 두루 사교성이 좋은 성격으로 보이네요. 이윤정 아나운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소식 역시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이윤정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경력 인스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보민 프로필 리즈 남편 김남일 러브스토리 자녀 키

김보민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자녀 김보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보민은 김남일의 부인으로 지금까지 KBS에서 아나운서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