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유 프로필 나이 몸매 다이어트

가수 김소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소유는 트로트 가수로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가수 김소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다이어트 몸매 학력 가족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소유 프로필

김소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소희이며 1991년 2월 27일생으로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58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한국음악과 - 중앙대학교 음악학과 졸업이며 2018년 미니 앨범 '초생달'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외의 가족 사항이나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김소유는 2015년 정규 앨범 '사랑 방정식'을 발매하고 '나유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18년 싱글 앨범 '초생달'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 김소유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소유는 과거 2008년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3학년 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 학생부 경연에서 판소리 부분에서 차하를 받았을 정도로 국악 실력자라고 하는군요. 2019년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해 송가인과 준결승 '일대일 한곡대결'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펼치며 최종 9위를 하였습니다.

 

김소유는 어머니가 떡집을 하고 있어서 '떡집 딸'이라는 별칭이 붙었고 자신의 별명을 딴 브랜드를 만들어 2022년 까지 떡 사업을 하였어요. '내일은 미스트롯 2'에도 참가하였고 유튜브 개인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죠. 불교방송 라디오에서 '김소유의 백팔가요'의 진행을 맡는 등 TV, 라디오, 각종 행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소유는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소유한 김연자가 롤모델인 만큼 간드러지면서 파워풀한 가창력이 특징이에요.

 

 

김소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소유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소유 노래모음 보러가기

◆김소유 어린시절 데뷔전

김소유는 어린시절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판소리를 시작해 대학에서도 판소리를 전공하였습니다. 국악을 전공했어도 마땅한 일자리가 없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고 싶어 했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노래방에 가면 트로트를 즐겨 부르면서 트로트를 좋아하게 됐고, 아무런 생각 없이 경기도 양평군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해 1등 최우수상을 받았고, 연말결선에 참가하면서 김소유를 알아본 작곡가가 김소유에게 연락해 2015년 정규 1집 '사랑방정식'을 발매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김소유는 소속사가 없어서 행사나 방송에 출연할 기회가 없어 치킨집, 콜센터, 떡배달 알바를 하며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부산 전국 TOP 10 가요쇼에서 개최한 남녀 각 1명씩 선발해 해당 프로에서 무대에 설 기회를 주는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여성 1위를 하며 전국 TOP 10 가요쇼에서 노래를 하였고 이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소유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다경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노래 몸매 키

정다경 프로필 본명 고향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정다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 1'에서 4위를 기록할 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