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동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어린시절 고향 학교 가족 아빠 엄마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 프로필 정보

가수 정동원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2007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입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출생이고 키 173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진교초등학교 - 선화예술종학교 음악과 관악전공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입학 예정이며 가족 사항으로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동원 과거 어린시절

정동원은 2019년 12월 미니 앨범 'miracle'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로, 대표곡은 '효도합시다', '여백', '내 마음속 최고', '잘 가요 내 사랑', '물망초', '아지랑이꽃' 등이 있습니다. 정동원은 2019년 7월 프로그램 '영재 발굴단'에서 '다재다능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가 되었는데 '영재 발굴단' 마지막화에서 유산슬 유재석과 합동 공연을 하였어요. 이때 유산슬(유재석)의 모습을 담고 있던 MBC '놀면 뭐하니?'에도 동시에 출연했으며 같은 해 11월, KBS1 '인간극장 - 트로트 소년, 동원이' 5부작이 방영되었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으며, 결승전에 진출하여 최종 5위를 달성하였습니다. 이 때 얻은 인기를 통해 지금도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2020년 5월 하동에 '정동원길'이 생기기도 하였어요. 이 일로 인해 세계 최연소로 길을 선포한 인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정동원은 2021년 영화 '소름'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죠. 사실 데뷔 전 전국노래자랑 예선전 영상이 화제를 모았고, 그로 인해 '영재발굴단', '인간극장'에 출연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동원 MBTI 이상형

정동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전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컨택이 왔었다고 하는데 배우부터 활동을 하자고 제의가 들어와 거절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노래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앞으로 배우로도 활동을 이어갈 듯 보입니다. 정동원은 스스로가 '중2병'에 걸렸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변성기로 인해 초반 방송 출연 당시와 비교해 목소리와 창법의 차이가 많이 다른 상태예요. MBTI는 'ESFJ'라고 하고 자신의 이상형으로 가수 전소미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동원 유산슬 무대영상 보기

 

 

전국노래자랑 합격영상 보기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 변성기가 찾아왔고 키도 173cm까지 성장하는 등 점점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스터트롯 시절부터 성장사를 지켜봤던 성인 팬들도 많고, 보이그룹 시장이 4세대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아이돌로 전향해도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 호평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해요. 특히 지코의 새삥 챌린지나 싸이의 'That That' 무대를 통해 현역 아이돌들과 견주어봐도 밀리지 않는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정동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12.25 - [오늘의 정보] -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12

dkqenfwkqk.tistory.com

2020.02.27 - [오늘의 정보] - 장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장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장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장민호는 TV조선 '미스터 트롯' 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죠. 비록 임영웅이 레전드 미션 1위에 올랐지만 장민호 역시 이번 방송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