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김보민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김남일 김보민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축구감독 김남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내 김보민 아니운서와 아직도 알콩달콩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보민과 배우 류수영이 깜짝 만남에 김남일이 질투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감독 김남일의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감독 김남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남일, 1977년 3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김포군 계양면이며 키 182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보민,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송월 초등학교, 부평동 중학교, 부평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학사이며 국가대표 시절에는 98경기 중 2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진공청소기'로 불리며 2002년 한일 월드컵을 시작으로 2006년, 2010년까지 3번의 월드컵에 참가하였습니다. 가장 기억이 남는 순간은 전북 우승컵이라고 합니다.

 

김남일 직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겸 성남 FC 축구감독이라고 합니다. 축구선수 시절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 센터백으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6년 은퇴를 했으며 은퇴 후 대한축구협회 미래전략기획단 의원활동을 하다가 잠깐 행정가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2017년 2월에는 최용수 감독이 불러 중국 슈퍼 리그 소속 장쑤 쑤닝 코치을 했으며 2017년 7월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코치 선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러시아 월드컵 국가대표 코치, 전남 드래곤즈 코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성남 FC 축구감독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내 김보민 아나운서의 프로필도 살펴볼게요. 본명 김보민, 국적 한국, 1978년 7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김남일, 아들 김서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포항제철동 초등학교, 포항제철 중학교, 포항제철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KBS로 데뷔 시기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이라고 합니다.

 

김보민 직업 아나운서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0년에는 미스 대전 충남에 참가하여 미스 둔산전자타운을 입상했다고 하네요. 지금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언더 퀴즈, 무한리필 샐러드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들 서우도 엄마 김보민과 함께 예능 방송에 출연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2007년 지금의 아내 김보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로 두 사람은 2002년 후배를 통해 우연히 만났다고 하네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보민의 어떤 점에 반했느냐는 질문에 쌩얼이 예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남일을 과거 월드컵 시절에 잘생긴 이목구비와 상남자다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4년에는 올스타전 팬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고 2005년에는 K리그 최고스타'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남일 김보민 부부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