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홍일 프로필 노래 결혼 부인 자녀

가수 정홍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정홍일의 '레드원 밴드'가 전국 소극장 투어에 나선다고 합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홍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정홍일 프로필

정홍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홍일이며 1976년 8월 30일생으로 나이는 46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마산상업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이 있습니다. 1998년 데뷔하였고 MBTI는 'INFJ'이며 소속사는 '비투이엔티'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정홍일은 헤비메탈 밴드 '바크하우스' 출신의 보컬이며 2020년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에서 '29호 가수'로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죠. 1라운드에서는 임재범 노래 '그대는 어디에'를 불렀고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자신만의 색깔로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정홍일은 2라운드에서는 10호 가수와 '도플싱어' 팀을 결성했으며 빛과 소금 노래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불렀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구 허니 팀에게 패했고 탈락 위기에 놓였지만 가수 이선희가 슈퍼어게인으로 구제를 했습니다. 싱어게인 3라운드에서 들국화 노래 '제발'을 불렀는데 멋진 샤유팅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줬어요. 4라운드에 진출했고 4라운드에서는 김수철 노래 '못다 핀 꽃 한 송이'를 불렀고 대단한 무대를 보여주며 결승전 끝에 준우승으로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홍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홍일의 롤모델은 '로니 제임스 디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첫 솔로 앨범 '숨 쉴 수만 있다면'을 발매했으며 경력 사항은 2019 동두천 락 페스티벌, 2016년 부산록페스티벌, 2008년 제1회 신라락페스티벌 대상 등이 있습니다.

 

 

정홍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홍일 리즈 과거얼굴

정홍일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더욱 멋진 동안 비주얼과 매력적인 장발 머리, 긴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출연 당시에는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으로 아내의 얼굴이 공개된 상태이기도 하죠. 정홍일의 아내 사진을 보니 많이 닮은 부부입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을 출연을 위해 김해에서 서울을 혼자 오가며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정홍일 결혼 부인 아내

최근에는 피곤한 모습이 아닌 컨디션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이유는 아내가 직접 운전을 해서 남편 정홍일을 데려다 준다고 합니다. 또 직접 쿠키를 구워 남편과 동료들을 챙긴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RED-ONE TV'에서는 아내와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홍일의 아내는 현재 영어선생님이라고 하며 아내 역시 젊을 적에 음악을 했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상태라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정홍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노래 학력 부인 아내 결혼 자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30호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가수 이승윤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가수 30호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번

dkqenfwkqk.tistory.com

 

이무진 프로필 고향 집안 학력

이무진 프로필 고향 집안 학력 싱어게인 이무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63호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