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경 프로필 본명 고향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정다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 1'에서 4위를 기록할 만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다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본명 가족 노래 몸매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정다경 프로필

본명 - 이혜리

나이 - 1993년 9월 21일 (만 29세)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신체 - 키 161cm

학력 -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소속그룹 - 비너스

데뷔 - 2017년 디지털싱글 '좋아요'

소속사 - 생각엔터테인먼트

 

정다경은 경기도 수원시에서 자랐으며 한국무용을 전공해 중학생 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하였습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재학 중이라고 하며 2016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남진 문하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때 예명을 소연으로 바꿔 '베리소연'이라는 유튜브 활동도 하였습니다.

 

정다경은 2017년 10월 활동명 '정다경'으로 바꿔 디지털싱글앨범 '좋아요'를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정다경은 각종 행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19년 2월 TV조선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을 하였죠. 정다경은 5인까지 선발된 결승전 미션까지 진출하였으나 4위에 머무르며 진선미 수상자는 되지 못하였고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22년 10월부터는 부캐인 '미쓰정'으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정다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다경 과거 데뷔전

정다경은 어렸을 때부터 한국무용을 시작해 매원중학교 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전공을 살려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12학번으로 한국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하는데 학교를 졸업한 후 얼마 되지 않아 가수로 방향을 바꾸게 되었고 2016년 하반기부터 가수 트레이닝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정다경은 2016년 12월 활동명 베리소연으로 '베리소연 TV'란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채널에서 2017년 3월까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정다경 한국무용영상 보러가기

정다경은 데뷔전 2016년 12월, 남진의 연말 콘서트에서 '이력서' 노래에 맞춰 살풀이 무용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정다경이 출연한 '배리소연TV'에서는 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가끔 먹방과 초대 손님을 불러 방송을 하기도 하였어요. 이후 데뷔 준비를 위해 2017년 3월 이후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미스트롯 1'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아쉽게도 4위로 마감을 하게 되었죠.

 

정다경은 미스트롯이 끝난 뒤 열린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서 메인으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 8월에는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두리, 박성연과 함께 유닛 '비너스'를 결성해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2021년 들어서는 활동이 거의 없는 편이었는데 전속계약 분쟁으로 인해 소속사와 마찰이 있었다고 하며 결국 승소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2021년 12월 '싱어게인 2 - 무명가수 전'에 참가하였지만 1라운드에서 탈락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정다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몸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미애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남편 조성환 자녀

정미애 프로필 나이 노래 남편 자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과 콘서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정미애는 최근 설암을 극복하고 다이어트까지 성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