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봄 프로필 리즈 몸매 가족 키

가수 박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달라진 얼굴을 보이며 건강 이상설이 퍼지고 있습니다. 최근 조금씩 방송 활동을 이어가던 박봄이었는데 변해가는 외모에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박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리즈 과거얼굴 성형 몸매 학력 가족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봄 프로필 정보

가수 박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봄이며 1984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5cm, 혈액형 AB형이에요. 학력사항 레슬리 대학교 심리학 중퇴 - 버클리 음악대학 프로페셔널뮤직학 중퇴라고 하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2009년 3월 2NE1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봄 리즈 과거얼굴

박봄은 2009년 걸그룹 2NE1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봄은 과거 13살 때 혼자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굴드 아카데미 졸업 후 레슬리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였으나 부모님 몰래 버클리 음대를 다녔다고 합니다. 박봄이 미국에 있을 때에는 박봄의 이모가 봐주셨다고 하네요. 2002년 한국으로 돌아와 오디션에 참가하여 2005년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에 합류하였다고 하는군요. 3년이라는 시간 동안 계속 오디션에 찾아온 굉장한 노력파라고 합니다.

 

◆박봄 성형 의혹

박봄은 데뷔 초반에는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외모로 햄토리라는 별명이 생기는 등 좋은 이미지로 갔으나 이후 두꺼워진 메이크업과 눈에 띄게 두꺼운 쌍꺼풀 라인을 보여주며 성형논란에 시달리기도 하였죠. 당시 임파선염을 앓으며 살찐 것 처럼 턱살이 생기기도 하였는데 이때 잦은 수술로 인해 살이 많이 찐 박봄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은 눈은 조금씩 자연스러워졌지만 다시 한번 코가 달라지며 성형변천사에 새로운 지점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박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봄은 데뷔 이후 진한 화장에 가려진 속 얼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강해 보이는 화장 속에 여린 모습의 얼굴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래도 박봄 성형이나 박봄 성형변천사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과거 박봄의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다른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학생 때에는 누구나 처럼 통통한 모습의 박봄을 볼 수 있지만 연습생 시절의 박봄의 모습을 보면 다이어트를 한 지금 모습과 비슷한 느낌의 박봄을 볼 수 있습니다.

 

박봄 하면 짙은 화장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화장을 하지 않은 박봄의 얼굴을 보면 완전 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박봄 성형이라는 말이 꼬릿말 처럼 계속 따라다녔지만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 또한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었고 성형 논란은 잠시 사그라드는 듯하였습니다. 박봄이 속한 2NE1 은 2009년 데뷔하였는데 당시 박봄의 나이가 26살이라는 게 알려지며 동안의 얼굴 덕에 또 한 번 박봄 성형설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또 다른 외모를 보이며 건강 이상설이 돌기도 하였는데 박봄의 팬들은 과거의 얼굴을 많이 그리워하고 있죠.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박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씨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씨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가수 씨엘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씨엘은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세계적인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dkqenfwkqk.tistory.com

 

산다라박 프로필 필리핀 남친 재산

산다라박 프로필 필리핀 남친 재산 걸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호철, 슈퍼주니어 와 함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