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1. 1. 11. 23:06

30호 가수 이승윤 프로필 집안?

 

가수 이승윤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가수 30호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번 무대에서도 개성있는 자신만의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승윤의 프로필 집안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버지, 형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가수 이승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승윤, 국적 한국, 1989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재철, 어머니 정애주, 형제 첫째 형 이승훈, 둘째 형 이승국, 남동생 이승주가 있습니다. 소속 그룹 알라리깡숑, 따밴으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따벤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승윤 아빠 이재철은 출판사 홍성사 설립자이자 은퇴한 목사라고 합니다. 엄마 정애주는 홍성사 대표이며 형은 유튜버라고 했습니다. 

 

이승윤 직업 가수로 밴드 따밴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보컬이며 2016년 정식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인디밴드 '알라리깡숑' 보컬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절부터 기타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이정선의 기타교실'을 보며 독학을 했다고 하네요. 기타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큰 형이 기타치는 모습이 멋있어 보여서라고 합니다. 계속 자신에게 음악은 중요하고 생활에 가장 밀접하고 그것 밖에 할 수 없다는 걸 뒤늦게 인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부터는 아르바이트도 하지 않고 음악 활동에 전념했고 2020년부터는 가수의 길에 사활을 걸었다고 합니다.

 

가수 이승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대 사진 중 장발 머리를 한 사진이 있는데 장발 머리도 잘 소화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가수 이승윤은 '싱어게인' 1라운드에서 '찐 무명조'가 되었습니다. '나는 배 아픈 가수다'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1라운드에서 가수 박진영 노래 '허니'를 불렀다고 하네요. 멋진 무대로 7어게인을 받으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63호 이무진 가수와 '누구 허니'팀이 결성하여 '도플싱어' 팀과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신해철 노래 '연극 속에서'를 불렀고 63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도플싱어를 상대로 6대2 승리를 했으며 63호 가수 '이무진'과 라이벌전으로 가수 이효리 노래 '치티치티 뱅뱅'을 불렀다고 하네요. 경연 결과 이승윤은 3대5로 패배를 하여 탈락 후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치티치티뱅뱅 무대 유튜브 조회수는 300만이 넘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수 이승윤은 추가합격자 발표에서 호명이 되어 4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4라운드는 TOP10 결정전으로 3라운드를 거쳐 살아남은 15팀이 5팀씩 3개조로 나눠 결쟁을 한다고 하네요. 각 조 상위 3팀은 탑텐 진출을 하고 나머지 2팀은 탈락 후보가 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승윤의 프로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