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지 프로필 과거얼굴 노래 작품활동 키

래퍼 이영지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영지이죠. 오늘은 이영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관계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영지 프로필

이영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2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2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출생이고 키 175.5cm, 몸무게 63g, 혈액형 O형이에요. 학력사항 서울양동초 - 양강중학교 - 신서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관계로는 어머니,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2019년 싱글 '암실'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MBTI 정보는 'ENFP/ENTP' 이며 소속사는 '메인스트림윈터'입니다.

 

래퍼 이영지는 혼성 랩 경연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이자, 역대 첫 Mnet 힙합 경연 프로그램 동반 우승자입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 3'에 참가해 뛰어난 랩 실력에 보여줬으며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였죠. 아직 힙합을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지만 훌륭한 실력으로 커리어가 기대가 되는 기대주이며 2020년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래퍼 부문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래퍼 가수 '박재범'의 찐팬으로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도 박재범이라고 밝혔어요.

 

◆이영지 리즈 과거얼굴

이영지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평소 패션 스타일은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으며 헤어스타일은 오렌지, 금발, 파란색 등 다양한 염색 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영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영지 몸매 다이어트 키

이영지는 다이어트 후 몸무게를 9kg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봐도 놀라운 몸매가 돋보이네요. 다이어트 비결을 살펴보니 다이어트 보조 식품 30%, 식단 20%, 운동 50%라고 했습니다. 식단 조절을 위해 평소 좋아했던 음식을 먹지않고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고등래퍼3,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저는 좀 과하게 도전합니다, 힙합걸Z, 라디오스타, 쇼미더머니9 등이 있습니다. 또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119 구조대원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이영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영지가 직접 그림을 그리고 만든 '나가지마' 핸드폰 케이스가 큰 사랑을 받아 판매 수익 1억이 넘었다고 합니다. 판매 수익은 전부 기부한다고 했는데 실제로도 2억 4천만원 수익금을 '사랑의 열매'와 '대한적십자사'에 전액 기부하였죠.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는 학생회장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 확실히 끼가 많은 것으로 보이네요. 원래 어려서는 힙합이 아니라 메탈 장르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영지는 중학교 시절 3학년 전교 팔씨름 대회에서 남자들도 모두 이기고 우승을 했었다고 하는데 근육이 굉장히 쉽게 발달하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운동을 한 만큼 많이 먹게 되어서 요요 현상도 쉽게 온다고 하는군요. 최근에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바디프로필 촬영 이후 요요가 6kg 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전해지지 않은 상태인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영지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영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노래 인스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미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미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지구오락실'에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미미는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로 팀에서 랩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안유진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안유진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아이돌 걸그룹 에이즈원 안유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리텔 저택의 숨의 비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