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미애 프로필 나이 노래 남편 자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과 콘서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정미애는 최근 설암을 극복하고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정미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가족 노래 인스타 작품활동 설암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정미애 프로필

정미애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2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41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가족 관계 남편 조성환, 자녀 아들 3명, 딸 1 명이 있어요. 최종학력 영남대학교 국악과 졸업이며 2005년 전국노래자랑 '대상' 수상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마마엔터테인먼트이고 키와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정미애 과거 데뷔 스토리

정미애는 2005년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그 해에 상반기 최우수상을, 하반기에는 대상을 받고 제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가수가 되었습니다. 2007년 '미시발라드' 리메이크 앨범에 곡 '여름향기'로 참여하였죠. 그 후로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무명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히든싱어 3' 출연과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1대 선'으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정미애는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3번이나 우승을 했는데 당시 출연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지만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아요. 정미애는 과거 20대 초반 시절 소속사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결혼을 하면서 가수 데뷔가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결혼 후 가수 데뷔를 하였고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예능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로또싱어 등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정미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미애 결혼 남편 조성환

정미애는 결혼을 한 유부녀로 지금의 남편 조성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성환과 나이차이 동갑이라고 하며 남편 조성환도 과거에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가수 시절에 예명 'J.Hwan'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는 과거 같은 기획사에서 연습생으로 있었을 당시에 만나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남편 조성환은 정미애를 처음 봤을 때 첫눈에 반했다고 하며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을 보고 산적 같았다고 합니다.

 

 

정미애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미애 자녀 아들 딸

정미애와 남편 조성환은 결혼 이후 자녀가 4명이 있는데 아이들 모두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특히 셋째 딸은 아역배우 뺨치는 귀여움과 배우 송혜교 닮은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미애의 둘째 아들, 넷째 아들 이름이 유명 연예인 이름인데, 알고 보니 둘째 아들을 낳고 이름을 고민하다가 연예인 중에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을 따서 조인성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넷째 임신 중에서도 배우 조승우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 팬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넷째가 아들이라면 조승우라고 지어겠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아들이 태어나서 이름이 조승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미애 설암 다이어트 근황

정미애는 임신과 출산을 하면서 미스트롯 오디션때보다 훨씬 살이 많이 쪘다며 다이어트 선언을 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 다이어트 비결은 밀가루나 기름진 음식을 피했고 오전 8시부터 아침을 먹고 다이어트 도시락을 챙겼다고 하는군요. 야식은 무조건 피하지만 밤에 배가 고프면 우유 한 잔, 물, 오이, 당근을 먹었다고 합니다. 정미애는 2021년 활동을 중단했는데 이유가 설암 3기 투병이라고 하며 이 때문에 혀 3분의 1을 절제했다고 하는데 거기다 다이어트에도 성공하며 리즈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상으로 정미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노래 남편 결혼 자녀 아들 딸 설암 다이어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