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해 프로필 나이 데뷔 스토리 여자친구

래퍼 한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해는 최근 와인에 빠져 살이 많이 찐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한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전여친 한지은 결별 이유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해 프로필 정보

래퍼 한해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한해이며 1990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3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동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8kg 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누나 정한별이 있으며 학력 사항 개포초등학교 - 서면중학교 - 부산동성고등학교 - 동아대학교 국제무역학 중퇴라고 합니다. 군대는 경찰청 의무경찰 만기전역이고 MBTI는 'ISTP'라고 해요. 2011년 싱글 앨범 '얼굴 뚫어지겠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브랜뉴뮤직'입니다.

 

◆한해 과거 데뷔 스토리

한해는 힙합 래퍼로 어린 시절부터 드렁큰타이거, 다이나믹듀오 등의 음악을 들으며 힙합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제이통'을 만나 벅와일즈 크루에 잠깐 몸을 담은 바 있으며 이후 음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다시 합류하기도 하였죠. 한해는 부산에서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치고 음악을 하고자 무턱대고 서울로 올라가 데모테이프를 돌리다가 현재의 소속사 사장인 라이머가 미니홈피 쪽지에 응답하며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해는 원래 '블락비'에 소속될 예정이었지만 취소되고 팬텀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팬텀 데뷔 전에 Eargasm이란 믹스 테이프를 발표한 적이 있는데 프로듀싱과 보컬, 랩 전반에 걸친 한해의 실력을 보여주었고 지코와 송민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어요. 한해는 대중적으로 '쇼미더머니 4'에서 화제의 번복 사건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하였죠. 이후 '힙합의 민족 시즌1, 2'에 브랜뉴뮤직 가문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이후 '쇼미더머니 6'에 재도전해 TOP6에 오르며 이전의 아쉬움을 떨칠 수 있었습니다.

 

 

한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그런 한해는 사실 음악을 위해 서울로 올라온 후 무역회사 사무보조부터 한식당 서빙까지 안 해본 일이 없다고 합니다. 팬텀 데뷔 후에도 식당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하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음악하는 것을 알고 노래 제목을 검색해 본 후 깜짝 놀라는 일도 있었다고 하네요. 한해는 훤칠한 키와 좋은 비율, 훈남 외모와 함께 사복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남친룩과 남친짤로 유명한데 본인 말로는 튀는 옷을 입지 않는 게 비결이라고 합니다.

 

 

한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한해 전여친 한지은

한해는 가수 활동 중 군대는 현역으로 가겠다고 밝혔고 의무경찰 지원에 합격해 2019년 2월 7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2020년 9월 12일 전역을 하게 되었죠. RBW에 소속되어있던 시절에는 마마무의 문별과 화사에게 래핑을 가르친 스승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해는 배우 한지은과 2018년 12월 경부터 약 1년 9개월간 열애 끝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주위를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한해 미주 썸

한해는 절친인 여사친이 있다고 하는데 가수 헤이즈라고 하며 무려 19살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하는군요. 그런 한해는 지난해 미주와 썸 타고 있다는 발언으로 인해 화제가 되었죠.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한 미주가 한해와의 대화 도중 "썸 타고 있는 중이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혀 웃음을 안겼지만 그 이후에는 연인으로 발전 같은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래퍼 한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전여친 한지은 결별 이유 미주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지은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한지은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배우 한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소이현, 최여진, 이주빈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시남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