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뜻밖의 여정 정자 김정자 누구?

1오늘의 정보1 2022. 5. 17. 19:01

뜻밖의 여정 정자 김정자 누구?

예능 프로그램 '뜻밖의 여정'이 시작되면서 프로그램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이 오스카 수상 후 이야기를 매니저 '이서진'과 함께 공개한다고 하네요. 배우 윤여정의 절친 친구들 꽃분홍, 김정자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여정 친한 동생 김정자의 누구인지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진과 함께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윤여정 지인 김정자 직업 애니메이션 타이밍 디렉터이며 미국 이름은 'Jungja Kim Woif'라고 합니다. 4년 전 에미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요.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6, 릴로 & 스티치, 심슨 무비, 달마시안, 패밀리 가이 등의 작품을 만들어왔다고 합니다. 한 장의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애니메이션 타이밍 디렉터 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카데미 회원으로 작년에 배우 윤여정을 찍으려고 했는데 회비를 안내서 참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윤여정의 아카데미 수상이 더 기뻤다고 하네요.

 

김정자의 취미는 리모델링으로 현재 집을 고치고 있다고 합니다. 타란티노 감독 바로 앞집에 살고 있으며 타란티노 감독을 봤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정자는 현재 자신의 일이 너무 좋고 앞으로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자신의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아이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주는 작품을 못 만들어 만들 때까지 지금 일을 계속할 거라고 합니다.

 

 

김정자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김정자는 윤여정에 대해 나이가 들수록 인생에 목표가 없어지는데 여정 언니가 무언가를 이루기에 우리가 결코 늙지 않았다는 걸 보여줬다고 합니다. 나이 70이 넘어도 모르는 일이지만 무슨 일이 나한테도 일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알게 해 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에게 언니 윤여정은 자신에게 희망을 갖게 해 준 사람으로 굉장히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뜻밖에 여정'에 출연한 애니메이션 타이밍 디렉터 김정자가 누구인지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서진 성형전 집안 결혼 여친

배우 이서진은 예능, 드라마 등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훌륭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dkqenfwkqk.tistory.com

 

윤여순 남편 딸

윤여순 남편 딸? 기업인 윤여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배우 윤여정 친동생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떤 이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