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리 문수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빌리 문수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빌리 멤버 츠키,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 등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빌리 문수아의 과거얼굴 작품활동 인스타 문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빌리 문수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문수아, 국적 한국, 1999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문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원 중학교, 신봉 고등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MBTI I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21년 빌리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문수아 직업 아이돌 가수로 7인조 걸그룹 빌리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래퍼,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2012년부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고 2015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참가하였다고 하네요. 연습생 신분이지만 뛰어난 랩 실력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부터는 '미스틱 스토리'에서 연습생 활동을 했고 2021년 11월 10일 걸그룹 '빌리'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문수아는 12년에 가까운 연습생 생활을 한 최장기간 연습생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은 문수아 친오빠는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라고 합니다. 오빠 문빈은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배우 김범 아역으로 아역 배우 활동을 했고 2016년 2월부터 아스트로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 나이는 1998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키 182cm, 혈액형 b형,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에서 리드보컬,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이 뛰어나 파트 비중이 높다고 하네요.

 

문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빌리 문수아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고 초등학교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다른 친구들은 학원에 다닐 때 자신은 회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계속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년 전 계속 이 길로 갈지 말지 고민하던 시기에 마지막으로 오디션을 봤다고 하는데요. 오디션을 본 곳은 미스틱이었고 다행히 합격을 하여 걸그룹 데뷔 조에 들어 빌리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빌리 문수아의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빌리 츠키 가수가 된 계기

빌리 츠키 가수가 된 계기? 빌리 츠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지도'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