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지빈 프로필 여장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2. 5. 8. 23:32

배우 박지빈 프로필 여장 사진

배우 박지빈이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여장 메이크업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해줬다고 하는데요. 박지빈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빈의 이사배와 오랜 인연 등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볼까요?

 

박지빈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트랜스젠더 생선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생선 정체가 트랜스젠더로 알려지면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왜 가발을 쓰고 여자 옷을 입고 다니는지 궁금증이 풀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깨끗하고 하얀 피부의 비결은 물은 많이 마시고 쓸데없는 걱정 없이 잘 지낸다고 하네요. 원래 불면증이 심해서 새벽 스케줄이면 아예 잠을 못 잔다고 합니다. 그래서 혼자 생각을 정리하는데 그게 감정 정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박지빈은 이사배와 인연이 깊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방송을 고민하던 시절에 도전하라고 이사배가 추천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경기관광공사가 제작한 경기 서부권 7개시 둘레길 걷기 언택트 여행에서 화성 실크로드를 걸었다고 합니다. 이사배와 인연으로 합류하여 유튜브 채널 '체크인 경기' 같이 둘레 3화에서 이사배와 화성을 걸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영화 '디사 봄' 시사회에 이사배를 초대하여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사배와 나이차이 7살 차이로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고 하네요.

 

박지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mpactorpjb/

박지빈은 과거 키 크는 수술을 받았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얼굴은 그대로인데 키만 자라서 쉬는 동안 키 크는 수술을 받았다는 루머가 생겼는데 박지빈을 말도 안 된다고 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가 많아서 상처를 많아 받았다고 하네요. 박지빈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9살부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MBC, SBS, KBS 아역상을 석권하였고 뉴 몬트리올 영화제에서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지빈은 연기력 성숙도 중요하지만 성숙하게 몸을 만들 필요가 있는 것 같아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모든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며 현재 키는 178cm이라고 하네요.

 

박지빈이 배우가 된 계기는 친누나 누나 친구 엄마 추천으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 준비를 하다가 뮤지컬 '토미'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광고, 드라마 활동을 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고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18살 때 사춘기 때문에 슬럼프를 겼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자신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봤고 이른 나이에 군대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가 21살~23살의 박지빈을 볼 수 있었던 그런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박지빈의 이사배와 오랜 인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