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은형 프로필 나이 언니 이융진

1오늘의 정보1 2022. 5. 19. 21:59

이은형 프로필 나이 언니 이융진

코미디언 이은형의 언니가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은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이은형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언니 이융진 직업 남편 강재준 결혼 자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이은형과 강재준은 거의 10년 가까이 연애를 한 뒤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과거 2011년 11월 '개그투나잇' 제작발표회에서 이은형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죠. 그리고 그해 12월 말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 소감에서 "은형아 사랑한다. 잘 돼서 결혼 멋지게 하자"라고 말하며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하였죠. SBS '웃찾사'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하였다고 하네요.

 

이은형과 강재준은 결국 2017년 4월 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강재준과 이은형의 키 차이가 무려 10cm 라고 하는데 강재준은 166cm에 이은형이 176cm라고 하네요. 아직 둘 사이에 2세가 있지는 않지만 나온다면 키는 클 것으로 예상이 되기는 합니다. 강재준은 현재 통통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대학 때 까지는 슬림한 근육질 몸매라고 하며 개그맨 생활을 하면서 살이 찌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은형은 결혼식 당일 유재석이 주례를 그리고 성시경이 축가를 맡기도 하였죠. 이은형의 언니는 이융진으로 일렉트로니카 밴드 캐스커의 보컬이라고 하는데 이은형의 언니와 성시경의 인연으로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이 때 이은형의 언니는 미혼이었는데 1년 3개월 뒤인 2018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은형의 언니 이융진 역시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무려 173cm로 키가 큰 가족이라는 생각이 됩니다.

 

 

이은형 인스타 보러가기

 

 

이은형언니 인스타 바로가기

이은형과 강재준은 2019년 11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함께 출연하였는데 둘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엽기 사진을 찍어올리는 전쟁 중이라고 하였고 실제로 각자의 엽기사진을 올리며 많은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강재준은 연남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다가 이은형이 활동하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에 복귀를 하기도 하였죠.

 

이은형 프로필 정보

이은형에 대해 알아보면 1983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키 176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광고 창작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언니 이융진과 남편 강재준이 있으며 아직 자녀는 없습니다. SBS 8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고 MBTI는 'INFP', 소속사는 '엘디스토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