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정기 프로필 경력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5. 7. 23:57

문정기 프로필 경력 인스타

신인 배우 문정기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성준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이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정기의 경력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문정기는 신인배우라 먼저 프로필부터 살펴봤습니다. 본명 문정기, 국적 한국, 1991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라고 하네요. 키 184cm, 몸무게 74kg이며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AL ENT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8년 드라마 '애간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도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문정기는 현재 신인 배우로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는 광수대 막내 형사 권운장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하이틴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에서는 아이돌 그룹 디볼루션 메인 댄서 겸 센터 태하 역으로 아이돌 가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애간장,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보이즈 시즌2, 은주의 방,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렉카, 삼촌은 오드리 헵번, 나 홀로 그대, 메모리스트, 다시 플라이, 영화 신의 한수 귀수편 등이 있다고 합니다.

 

문정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델같은 비주얼을 가졌으며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무쌍의 큰 눈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용음악과에서 전기기타를 전공하여 재능이 많은 배우이며 더 좋은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는 배우라고 했습니다. 한국 활동 전에는 중국 드라마 '기기괴괴성형수'에서 주연을 맡아 재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고 합니다.

 

문정기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건영 회장 막내아들, 희아 남동생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천하그룹 내에서 입지가 가장 빈약하지만 최종 목표는 천하그룹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는 것이라고 하네요. 존재감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정기의 경력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