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여순 프로필 남편 집안 딸

1오늘의 정보1 2021. 6. 1. 20:39

윤여순 프로필 남편 집안 딸

기업인 윤여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배우 윤여정 친동생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떤 이야기를 들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여정 여동생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부터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기업인 윤여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여순, 국적 한국, 1955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도서관학과, 아이오와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학 석사, 아이오와대학교 대학원 교육공학 박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언니 윤여정,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LG아트센터 대표, LG인화원 전무, LG인화원 리더교육팀 팀지아, 여성가족부 여성인력개발정책협의회 의원, 교육과학기술부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한국산업교육학회 부회장, 한국기업교육학회 부회장, 한국교육공학회 이사, LG인화원 경영교육팀 팀장, LG화원 사어버교육팀 팀장, LG인화원 부장이 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윤여순 직업 기업인으로 전 LG 아트센터 대표였다고 합니다. LG그룹 최초의 여성 임원으로 유명하며 배우 윤여정 동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뛰어난 리더십을 가졌다고 하네요. 2020년 12월에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책 '우아하게 이기는 여자'를 출간했는데 그 이유는 승진의 갈림길에서 생기는 고충, 워킹맘이 아이에게 느끼는 미안함 등 여성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책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배우 윤여정이 이화여자고등학교 135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자랑스러운 이화인으로 선정되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못해 친동생 윤여순이 대리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윤여순은 과거 남편 학업을 위해 함께 미국을 갔다고 합니다. 남편 유학생 시절에 윤여순은 지루한 삶은 살았고 무료 영어 공부를 하자는 생각에 학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석사, 교육공학 박사로 이어졌으며 1995년 한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온 후 박사학위가 있지만 나이가 많아 취업이 힘들었고 시간강사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모토로라대학교 6개월 프로젝트를 수행해줄 박사를 구하고 있었으며 LG인화원 임원이 프로젝트 결과를 보고 명함을 줬다고 하네요. 1995년 윤여순은 LG인화원 부장으로 입사를 했고 업계 최고 직원 대상 온라인 교육 인프라 '사이버 아카데미'를 개발했습니다. 그 계기로 2000년 상무, 2010년 전무, 2011년 LG아트센터 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여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체구는 작지만 목소리를 매우 크다고 하네요. 이력을 화려하지만 차림은 꾸밈없다고 합니다. 헤어스타일 단장은 3분 드라마이며 화장은 눈썹 다듬기 정보라고 하네요. 꾸미기에 관심이 없지만 자연스러운 분위기,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세 자매가 함께 늙어가는 건 어떤 기분이냐는 인터뷰에 편안하고 좋다고 했습니다. 엄마 돌아가시면서 뉴욕에서 작은 언니도 한국으로 오고 엄마가 세자매를 열심히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된다고 하네요.

 

윤여순은 3자매라고 하는데 큰 언니가 영화 '미나리' 배우,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 한국 최초 여우조연상 윤여정, 작은 언니가 뉴욕에서 교직 생활을 했습니다. 친언니 윤여정과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어머니가 딸 3명을 홀로 키우셨다고 하네요. 과거 어머니는 땅을 가진 대단한 자산가 집의 종손 며느리였으나 6.25전쟁이 터지면서 그 땅을 두고 내려왔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과거 폐결핵으로 돌아가시면서 집안이 더욱 힘들어졌다고 하네요. 그 당시 엄마가 양호교사는 였는데 열심히 일을 하셨고 아이들을 잘 키우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여순 딸은 현재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기업인 윤여순의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뜻밖의 여정 정자 김정자 누구?

뜻밖의 여정 정자 김정자 누구? 예능 프로그램 '뜻밖의 여정'이 시작되면서 프로그램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이 오스카 수상 후 이야기를 매니저 '이서진'과 함께 공개한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