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박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입 셰프로 나와 집 공개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머리채를 잡은 배우 '이세희'와 실제로는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가수 시절 얼굴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박하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하나,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1985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진선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보컬 전공이며 수상 내역은 2021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일 년에 열두 남자'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박하나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혼성그룹 퍼니 멤버였다고 합니다. 2003년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4년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백야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선역, 악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백 년의 유산, 미스코리아, 기황후,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위험한 약속, 쌍갑포차, 신사와 아가씨, 하나뿐인 내편, 영화 러브픽션 몽골리안 프린세스, 폐쇄병동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박하나의 과거 가수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함이 없습니다. 졸업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박하나가 말하기를 성형 아닌 시술 정도를 했다고 했습니다. 지방분해 주사 정도를 맞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편식 안 하고 잘 먹고 잘 자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하루 종일 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17년 동안 입으로만 하고 정말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박하나 인스타 바로가기

 

 

박하나 걸그룹 시절 영상 유튜브로 보기

박하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한의사'와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친구 한의사 분과 2019년 9월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분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밝은 사람,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자신도 에너지가 좋아서 아무래도 이끌어주는 사람에게 끌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내려놨다고 하네요. 무언가를 너무 원하면 안 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박하나는 최근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촬영하면서 슬럼프를 이겨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묵묵히 배우의 길을 걸었지만 한순간 수렁에 빠진 듯한 막막함을 느낀 때도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과거 자신과 같은 상황을 마주한 신인 배우를 만나게 되었고 신인 배우에게서 지난날 자신을 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악녀 캐릭터를 경험했지만 조사라 역은 자신에게 특별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세희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세희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세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입주가정교사 박단단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지현우, 강은탁, 박하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