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철순 프로필 나이 아내 지연아 아들

황철순 징맨은 예능 프로그램 '코빅'에서 징맨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지금도 대단한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황철순 징맨의 아내 지연아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몸만들기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운동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황철순, 국적 한국, 1983년 9월 1일생으로 나이 41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11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지연아, 자녀 첫째 아들 황리우, 둘째 아들 황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클린핏 대표로 경력 사항은 스포맥스 트레이너, 머슬맥스튜디오 트레이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학력 학교,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철순 징맨 직업 스포츠 트레이너, 피트니스 선수, 클린 핏 대표이사로 현 피트니스 현역 선수 중 최다 수상자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서 '징맨'으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예능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6, 화성인 바이러스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0년 라스베이거스 월드 챔피언쉽 보디빌딩 대회 라이트급 세계챔피언, 2012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프로 세계챔피언 등이 있습니다.

 

황철순 징맨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0년 2월 피트니스 국가대표 선수 '지연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은 국내 최정상 피트니스 선수들이 모여서 웨딩쇼를 보여줬고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지연아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두 사람은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식 당시 아내 지연아는 임신 4개월이었고 지금은 자녀가 아들 2명이라고 합니다. 아내 지연아의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황철순 징맨은 거대한 근육 사이즈를 가졌으며 상체 근육은 국내 최정상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벤치프레스를 200kg 가까이 할 수 있으며 운동방식은 스트레칭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인 형태를 잡고 그 후 디테일을 만든다고 하네요. 무거운 무게보다는 고중량 무게로 자극을 주어 운동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했습니다. 팔 둘레가 53cm, 허벅지 둘레가 74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헬스 트레이너 활동 전에는 비보이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춤은 자신에게 천직이며 피트니스의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비보잉을 한다고 했습니다.

 

 

황철순 인스타 바로가기

 

 

황철순 유튜브 바로가기

황철순 징맨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스키니 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디빌딩을 하기 전에는 몸무게 57kg라는 날렵한 몸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깨 루틴이라는 운동법을 통해 어깨 깡패가 되었고 멋진 몸이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근육질 복근,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스포츠 트레이너 황철순 징맨의 아내 지연아 아들 집안 와이프 연봉 재산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BTS 뷔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군대 키

뷔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군대 키 BTS 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BTS는 각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뷔는 멕시코에서 음식점 직

dkqenfwkqk.tistory.com

 

예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가족 마동석 근황

예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가족 근황 예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마동석과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예정화는 마동석과 열애 소식 이후 별다른 활동 소식 없이 지

dkqenfwkqk.tistory.com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