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찬호 프로필 가정사 연상아내

1오늘의 정보1 2022. 4. 15. 02:27

서찬호 프로필 가정사 연상아내

배우 서찬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장르포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과거 신스틸러 거인 전문 배우였지만 소리 소문 없이 잠적을 한 사연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집 공개와 아내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찬호의 프로필 가정사 연상아내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과 연상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서찬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서찬호, 국적 한국, 196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진주동명 고등학교이며 키 208cm, 몸무게 14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박정현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93년 영화 '영구와 공룡 쭈쭈'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와이프 박정현과 나이차이 질문에 아내 박정현이 연상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자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서찬호 직업 배구선수, 탤런트, 영화배우, 씨름선수, 프로레슬링 선수로 다양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배구팀에서 배구 선수 활동을 하다가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무릎, 발목 부상으로 배구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1989년에는 씨름 선수로 전향하여 럭키금성씨름단에 입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일본에서 프로레슬링 선수 활동을 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3년에는 심형래 영화감독 영화 '영구와 공룡 쮸쮸'에서 도둑 일행 거인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찬호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단역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06년 드라마 '대조영'에서 배우 '최수종'과 대결하는 당나라 장수 우골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드라마에서 맨손으로 술병을 격파하고 한손으로 탁자를 부숴버리는 괴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탈출, 1724 기방 난동 사건, 클레멘타인, 천사몽, 비트, 드래곤 투카, 할매캅, 티라노의 발톱, 드라마 대조영, 육룡이 나르샤, 뿌리 깊은 나무, 무사 백동수, 돌아온 일지매 등이 있다고 합니다.

 

 

서찬호 근황 유튜브로 보기

 

 

서찬호 드라마 출연 영상보기

 

서찬호는 과거 거인병으로 불리는 '말단비대증'을 앓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턱과 광대가 튀어나와 얼굴에 큰 변형이 왔고 배역에 늘 한계가 있었다고 하네요. 외모 때문에 대인기피증까지 겪었고 외부 활동을 잘 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일을 하지 않고 자취를 감춘 이유는 잘못한 게 없는데 사람들 시선 때문에 자격지심이 생겼고 그 병이 자신을 변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생계를 위해 밤낮으로 배달 일을 한다고 합니다. 하루 종일 번 돈이 8만 원 정도이며 배달원 일을 하면서 부쩍 통증이 심해졌다고 하네요.

 

서찬호 아내 박정현은 서찬호에 대해 맨 처음에는 가슴 아프고 사람들이 왜 정상인으로 안볼까 생각을 하다 보니 마음이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 사람을 챙기고 보듬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찬호의 가정사도 알아봤는데요. 과거 초등학교 1학년 시절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집안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운동하러 나가면 엄마가 덜 힘들 것 같아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구할 때 맞는 배구화가 없어서 안 맞는 운동화를 신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연극,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양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찬호의 프로필 가정사 연상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