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원 흰 프로필 과거얼굴 노래 키

가수 박혜원 흰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 마르소 중 한 명이 아닐까 의심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국투어 'HYNN FOREST'를 개최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혜원 흰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슈스케 출연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흰 박혜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혜원, 국적 한국, 1988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키 15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인천석남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MBTI ESFJ,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20 한국생명의전화 홍보대사, 2016 엠넷 슈퍼스타K 2016 TOP4 등이라고 하네요.

 

박혜원 흰은 엄청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2016'에 참가하여 가수 에일리 노래 'Higher'를 불렀고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천 에일리'라는 별명도 생겼고 슈스케에서는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여 4위를 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5 에일리 편'에 모창 능력자로 출연했으나 1라운드에 아쉽게도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노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바야흐로 사랑의 계절, 대낮에 한 이별, 남자가 되면 우리 좀 걸을까, 바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그대 없이 그대와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박혜원 흰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 얼굴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내일대학 표지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으로 나와 모델 같은 포즈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 중이며 음악방송 활동을 할 때는 2~3일을 샐러드만 먹는다고 하네요. 또 상체는 말랐는데 하체가 쪘다고 하는데 고음을 낼 때 받쳐주는 힘이 하체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박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박혜원 4단 고음 유튜브로 보기

실제 성격은 활발한 편이며 낯가림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걸그룹 메인 보컬 자리를 제안받은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아이돌에 관심이 없었고 자신감도 없었다고 하네요. 걸그룹 연습생 분들은 엄청난 연습 기간을 거쳐 데뷔를 하는데 자신이 노래를 잘한다는 이유로 그분들 시간에 민폐를 끼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은 외할아버지를 닮았다고 하는데요. 외할아버지가 노래를 엄청 잘하셨다고 합니다. 남동생은 2명이 있는데 남동생은 노래를 못하는데 자신은 외할아버지를 닮아 노래를 잘 부른다고 하네요.

 

박혜원 흰은 노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4단 고음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고음을 내는 비결은 소리를 지를 때는 입 크기가 쫙 늘어나고 평소에 엄청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롤모델은 가수 박정현, 양파, 정승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난 괜찮아 가왕 되면 다 괜찮아 진주'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42번째 가왕이 되었습니다. 여성 최연소 가왕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박혜원 흰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박진주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dkqenfwkqk.tistory.com

 

조현아 프로필 나이 mbti 몸매 키

조현아 프로필 나이 mbti 결혼 몸매 키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손예진 정체가 가수 조현아라는 말을 많이 듣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