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세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9. 21. 21:33

이세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세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입주가정교사 박단단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지현우, 강은탁, 박하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나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세희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세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세희, 국적 한국, 1991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가수 나윤권 뮤직비디오 '364일의 꿈'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세희 직업 배우로 과거 학창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연기 학원을 다니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전에는 연습생 생활을 했고 배우 데뷔 후에는 다양한 웹드라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21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강소예 역을 맡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오디션을 봤는데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생애 첫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신사의 아가씨' 작가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작가 김사경 작사라고 합니다.

 

이세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화면보다 실물이 더욱 예쁜 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강아지를 예뻐하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강아지를 예뻐하는 남자의 눈을 보면 반한다고 했으며 그 눈빛이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이세희는 대학에서 치위생학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평범한 학생이었지만 현실적인 직업을 찾아서 집안에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롤모델은 배우 '서현진'이라고 하는데요. 이세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에 녹아드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현재 이세희는 신인답지 않게 좋은 연기를 자랑하는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자신이 선택한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지켜나가는 캐릭터로 밝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배우 이세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봄날의 너구리를 좋아하세요, 청년경찰, 개 같은 것들, 나만 보이이니, 미드나이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가을 다음 봄, 디저트 데이, 전화위복, 이몽, 연남동 키스신,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착한이웃 배신호, 시네마틱 드라마 SF8 하얀 까마귀, 모두 다 쿵따리, 키스요괴, 연애혁명, 라이브온,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간 떨어지는 동거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세희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